경남제약, ‘레모나 휴릴렉스’와 설 명절 스트레스 극복 이벤트 실시

2월 2일까지 레모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7-01-25 08:20
의령--(뉴스와이어)--명절 불청객, ‘명절 스트레스’ 극복을 돕기 위해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레모나 SNS 채널에서 ‘속 시원하고, 마음 편안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1월 25일(수)부터 2월 2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모나 공식 채널인 레모나 페이스북과 레모나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취업은 언제 해?’, ‘결혼은 안 하니?’, ‘공부는 잘하니?’ 등 친인척들의 명절 잔소리 스트레스부터 명절 음식 준비로 스트레스 받는 주부, 장거리 운전에 시달려야 하는 아빠들 등 명절이면 받게 되는 스트레스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휴릴렉스’ 2EA를 총 2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휴릴렉스’의 주성분인 L-테아닌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았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뇌파 발생을 유도하며 비타민B1, B6, 비타민C, 판토텐산 등 4가지 비타민을 주원료로 더하여 활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경남제약은 휴릴렉스는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명절에도 한 포씩 편리하게 가지고 다니며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명절 스트레스는 휴릴렉스와 함께 날려 버리고 스트레스 없이 즐거움만 가득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휴릴렉스’는 달콤한 밀크맛의 분말제품으로 1일 2포를 물 없이 입에 털어 섭취하면 되며 휴대성을 높인 14포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전국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레모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emonalove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