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웅가산, 발렌타인 데이 기념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 출시

2017-01-26 08:58
서울--(뉴스와이어)--발리 섬 최남단 절벽에 위치한 반얀트리 웅가산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낭만적인 휴식을 찾는 커플들을 위해 ‘센스 오브 로맨스(Sense of Romance)’ 패키지를 출시했다.

2박 3일 동안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해 특별하게 꾸며진 룸빌라 생츄어리에서 프라이빗한 휴일을 보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인도양의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에는 빌라 내 일일 조식, 주마나 레스토랑(Ju-Ma-Na Restaurant)에서의 애프터눈 티, BBQ 빌라 다이닝 1회, 무료 미니바(무알콜 음료)와 공항 셔틀 서비스 1회가 포함되어 있다. 3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한화 약 15만 5천원(미화 1,320달러)부터다.

2월 16일부터 18일까지 리조트 내 주마나 레스토랑에 방문하면 미쉐린 스타 셰프인 디에고 캄포스(Diego Campos)가 선보이는 주말 한정 스페인 요리 및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2013 살롱 컬리너리 대회 영 셰프 챌린지(2013 Salon Culinary Competition Young Chef Challenge)에서 은메달을 수상한 알릿 맨달라(Alit Mandala) 총괄 셰프가 선보이는 4코스 세트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반얀트리 웅가산 스파에서는 90분 커플 마사지를 받는 이용객들에게 6만원(미화 52달러) 상당의 마사지 오일 한 병과 반얀트리 갤러리 허브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다.

패키지 및 레스토랑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반얀트리 웅가산의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개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레지던스, 스파 공급 및 개발 전문 회사로 전 세계 43개 호텔과 리조트, 66개의 스파, 80여개의 갤러리 및 3개의 골프클럽을 소유 또는 운영하고 있다. 반얀트리(Banyan Tree)는 개인 풀이 마련된 올 빌라 컨셉의 리조트로 여행객 사이에서 몸과 마음, 영혼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안식처로 인기가 높다. 앙사나(Angsana)는 현지의 특징을 세련되게 녹여낸 객실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이국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리조트다. 카시아(Cassia)는 호텔과 고급 아파트의 장점을 겸비한 최신 호텔 레지던스로 스트리트 아트를 차용해 젊고 역동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반얀트리의 네번째 브랜드로 개장을 준비 중인 다와(Dhawa) 는 풀서비스 호텔로 독창적인 디자인이 빚어낸 캐주얼한 분위기와 반얀트리의 특급 서비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

예약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