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임직원, 새해맞이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환경정비 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손영호)이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24일(화) 장애인 고객의 건강한 체력 증진을 위한 체력단련실 환경정비를 삼성카드 임직원 재능봉사와 후원으로 진행했다.

삼성카드는 임직원 20명이 중·경증체력단련실, 복도, 후원창고 페인트 도색작업 및 기구 청소, 신발 세탁까지 복지관 구석구석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을 위해 정비했다.

복지관 봉사활동에 참여한 삼성카드 임직원은 처음 페인트 작업에 참여하여 다소 힘든 작업이었지만 설날을 맞아 복지관의 새로운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어서 감사했다며 깨끗한 공간에서 많은 장애인분이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도색작업 페인트칠에 함께한 복지관 직원은 복지관 건물이 20년 가까이 되어 얼룩지고 낡은 곳이 많았는데 페인트 작업으로 깨끗한 공간을 장애인분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함께 해주신 삼성카드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단은 추운 날씨에도 복지관을 방문, 도색작업을 위한 테이핑 작업과 페인트칠을 도왔다.

한편 삼성카드는 중증장애인 전동휠체어 및 스쿠터 배터리의 충전을 쉽게 할 수 있는 ‘배터리 급속충전기’ 3대를 복지관에 기부하여 노원역, 하계역, 중계역에 설치한 바 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노원구에 위치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장애인에게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특별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섬기는 마음으로’ 라는 관훈 아래 1998년 2월 개관하여 서울동북부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net.or.kr/

연락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팀
김아람
02-2092-17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