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모든 바이다인 브랜드의 고분자 글로벌 가격 인상 발표

2017-01-31 13:3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가 모든 바이다인(Vydyne®) 브랜드의 고분자 글로벌 가격 인상을 오늘 발표했다.

가격 인상은 2월 1일부로 효력을 발휘하며 계약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가격 변동이 있다.(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goo.gl/9Pvxv5)

고객은 추가적인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각 지역 판매 대표와 계약을 맺어야 한다.

주: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오퍼레이션(Ascend Performance Materials Operations LLC.)의 상표다. 이 상표는 미국을 포함해 전 세계 관할 지역에 등록돼 있다.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개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는 우수한 품질의 화학, 섬유, 플라스틱 제품을 제공하는 세계 유수 기업이다. 어센드는 자체 제조 시설 기반의 세계 최대 통합형 PA66 생산업체로 안정적 공급을 보장한다. 어센드 제품군은 품질과 혁신기술, 가능성의 한계를 넓히는 전략적 사업 접근으로 탁월한 명성을 얻고 있다. 어센드는 세계 8개 지사에서 3200여 명의 직원과 함께 영감과 기술력, 전문인력, 혁신에 매진하는 태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적합한 솔루션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어센드는 차이를 만든다.
어센드는 날마다 영감을 불어넣는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scendmateria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캐피털(SK Capital) 개요

SK캐피털은 비상장 투자회사로 특수재료, 화학, 헬스케어 분야에 전문 투자하고 있다. 이 회사는 막대한 장기 경제 가치를 창출하는 탄탄한 성장 기업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SK는 산업 및 운영, 투자 전문성을 바탕 삼아 전략적 포지셔닝 개선, 성장률 및 수익성 개선과 운영 리스크 경감으로 기업을 고성과 조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발굴하고 있다. SK캐피털의 포트폴리오 기업 은 연간 약 8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약 9000명의 인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 15억 달러 이상의 위탁 자산을 운용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skcapitalpartn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1300062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51501903_Ascend Performance Materials.pdf

웹사이트: http://www.ascendmaterials.com

연락처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앨리슨 잔(Alison Jahn)
+1 713-210-9809
ajahn@ascendmateria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