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휴게·라운지 공간 조성을 위한 신제품 3종 출시

오피스 내 어메니티 공간 증가 트렌드 반영한 1∙2인용 소파 및 암체어 시리즈 선보여

휴게 및 접객 공간에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배치…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 조성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7-02-01 09:03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가 휴게 및 라운지 공간 조성을 위한 제품 라인을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시스의 다목적 소파 시리즈 ‘스톤(STONE)’, ‘CS7500’, ‘CS7600’ 3종은 휴게 공간과 외부인 접객 공간, 공용 공간 등 이른바 ‘어메니티 공간’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오피스 환경을 반영해 편안한 공간 연출을 지원한다.

1·2인용 소파 및 암체어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어 휴게 및 접객 공간에 포인트로 배치하기 쉬우며 캐주얼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탈리아의 거장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가 디자인한 ‘스톤’ 시리즈는 1인용 소파와 오토만(ottoman)으로 구성되어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곡선형 디자인과 따뜻한 분위기의 색상이 공간을 한층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CS7500’과 ‘CS7600’은 원목의 무늬결을 살리고 고급 천으로 마감하여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 연출을 돕고 복원력이 우수한 좌판의 쿠션 스폰지를 적용해 오랜 시간 사용에도 눌리지 않는 최적의 착좌감을 제공한다.

또한 퍼시스는 CS7400, CS7700 등의 어메니티 시스템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

퍼시스는 퍼시스 사무환경 기획팀의 연구 결과, 전체 오피스 면적에서 휴게 및 라운지 공간이 차지하는 면적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사무환경의 변화에 발맞춰 트렌드를 선도하고 진보적이며 효율적인 사무공간을 구현할 수 있는 오피스 솔루션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퍼시스 개요

퍼시스는 업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한국의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가구를 넘어 공간과 그 곳에 있을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기업 가치와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퍼시스는 사무환경의 변화와 경제성, 기능성, 디자인, 활용성 등 한층 다양해진 소비자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국내 사무가구 업계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다져 나아가고 있다. 퍼시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퍼시스 블로그: http://blog.fursys.com
퍼시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fursys.official/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박수연 AE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