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2017 발렌타인데이 한정 패키지 출시

허쉬, 키세스, 리세스, 브룩사이드 등 유니크하고 다양한 발렌타인 한정 패키지 선보여

귀엽고 사랑스러운 제품부터 고급스러운 세트까지 취향저격 초콜릿으로 선택 폭 넓혀

뉴스 제공
허쉬코리아
2017-02-01 09:45
서울--(뉴스와이어)--120년 전통의 초콜릿 기업 허쉬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2017 발렌타인데이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

손재주 없는 이들도 포장 걱정 없이 센스있게 초콜릿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 것이다.

행복의 맛을 전하는 허쉬(HERSHEY’S)는 허쉬바 6개가 들어가 있는 세트와 키세스, 키세스 디럭스, 너겟, 브룩사이드, 리세스 등이 골고루 들어간 종합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사랑의 아이콘 ‘키세스(KISSES)’는 원하는 모양 또는 이니셜 디자인을 직접 만들 수 있는 키세스 DIY 제품뿐 아니라 하트 패키지와 핑크 박스 패키지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소한 통 헤이즐넛의 바삭함과 허쉬만의 밀크 초콜릿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지는 키세스 디럭스도 특별한 날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기존 키세스 대비 2배로 커진 프리미엄 초콜릿 ‘키세스 디럭스(KISSES Deluxe)’는 로즈 골드 컬러의 박스 패키지와 커다란 키세스 모양의 ‘허쉬 빅 키세스 디럭스(HERSHEY’S Big KISSES Deluxe)’로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하고 짭짤한 피넛버터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사랑 받는 미국 판매율 1위의 ‘리세스(REESE’S)’는 깜찍한 하트모양 패키지로 선보인다.

리세스의 시그니처 제품의 미니어처인 ‘리세스 피넛버터컵 미니어처(REESE’S Peanut Butter Cups Miniatures)’와 지난달 국내 출시한 ‘리세스 피세스(REESE’S Pieces)’가 담긴 2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캐나다 청정 지역에서 만들어진 ‘브룩사이드(BROOKSIDE)’는 다크초콜릿 안에 천연 과즙 젤리가 들어가 있어 과일의 새콤함과 진한 초콜릿이 조화를 이룬 깊은 풍미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브룩사이드는 파스텔 핑크 박스에 과일과 초콜릿 그리고 하트와 같은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허쉬는 발렌타인 데이는 연인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특별한 날이기에 패키지부터 정성을 담을 수 있도록 디자인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취향을 가진 이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각 브랜드 특성을 살려 한정판 패키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ersheys.co.kr

연락처

허쉬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강주언 대리
02-792-2633(내선. 07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