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올해도 계속 직장인 무료 악기 강습 실시

1일부터 우리들의 낙원상가 SNS 통해 미생들의 신청 받아

낙원악기상가 작년에 이어 ‘미생 응원 이벤트’ 진행∙∙∙ 보컬∙기타 외 우쿨렐레 강습 추가

19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페이스북∙블로그 통해 무료 강습 신청 가능

뉴스 제공
낙원상가
2017-02-01 10:58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1일부터 기타·우쿨렐레·보컬 강습을 무료로 지원하는 ‘미생 응원 이벤트’를 시작한다.

‘미생 응원 이벤트’는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악기 연주를 통해 새로운 열정을 불러일으키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낙원악기상가가 남녀노소 누구나 악기를 평생의 친구이자 동반자로 만들어보자며 지난해 시작한 ‘반려악기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난해에 이어 보컬과 기타 강습을 진행하며 올해는 우쿨렐레 강습이 새롭게 추가됐다. 지난 1월 우리들의 낙원상가 SNS에서 진행한 ‘2017 나의 악기 버킷리스트’ 이벤트에서 소비자들이 응모한 배우고 싶은 악기 목록을 반영한 결과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1일부터 19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서 하면 된다. 기타·우쿨렐레·보컬 중 한 가지를 선택한 뒤 배우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강습별로 4명씩 총 12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 간 8회의 강습이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참가 신청자 중 추가로 5명을 선정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지난해 처음 미생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음악적인 취미를 갖고 싶어 하는 직장인들이 많다는 것을 실감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악기 강습을 마련해 낙원악기상가에서 보다 많은 분들이 악기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낙원악기상가는 올해도‘반려악기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미생 응원 이벤트’ 외에 시니어 대상 ‘축주 강습 이벤트’, 집 안에 잠들어 있는 중고 악기를 기부하는 ‘악기나눔 캠페인-올키즈기프트’, 낙원악기상가를 알리기 위한 ‘낙원서포터즈’ 등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프로그램들을 새롭게 정비하여 3월부터 본격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공식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nakwonmusic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enakwon

웹사이트: http://enakwon.com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신시아
송승연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