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코아루 파크드림, 일운터널 개통 기념 5일 경품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스쿨카
2017-02-01 18:29
경남--(뉴스와이어)--일운터널 개통의 최대 수혜 단지로 평가받고 있는 ‘거제 코아루 파크드림’ 모델하우스가 일운터널 개통 기념으로 5일 축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델하우스 내에서 경품 응모를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5일 오후 3시에 가전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거제 관광도로로 불리우는 일운터널이 지난해 12월 28일 2시를 기점으로 완전 개통되어 관광객 유입과 더불어 주변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경남 거제시 일운 국도 14호선 우회도로는 부산지방국토관리청이 거제를 찾는 관광객 편의를 위한 관광도로로 2007년부터 풍림산업이 시공사로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가 9년만에 결실을 맺었다.

일운터널이 개통되면서 거제의 중심 생활권인 옥포동과 아주동의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어 지세포 지역의 부동산에 대한 관심도 증폭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거제 코아루 파크드림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거제 코아루 파크드림은 거제는 다양한 관광 인프라 구축으로 세계적인 관광휴양도시로 도약해 연간 1000만 관광객 시대를 열어 갈 것이라며 지세포 해양레포츠타운 조성이 완료되면 지세포는 거주와 휴양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생활복합형 관광도시로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거제 코아루 파크드림은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일원에 건축 예정인 전용면적 59~84㎡ 총 767가구 중 일부 세대를 분양하고 있는데, 지세포 일대는 2010년 해양특구로 지정돼 향후 해양관광도시 개발에 따라 투자가치가 높아질 것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2020년 완공 예정인 해양관광특구 조성으로 지세포항은 해금강, 외도 등 자연경관과 조선해양문화관, 어촌민속전시관 및 거제요트학교 등 해양관광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관광도시로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이러한 개발 프리미엄에 대우조선해양이 직선거리로 3.6㎞거리에 위치해 있고, 일운면사무소와 보건소 등 관공서와 금융기관, 대형마트와 수협유통판매점 등 각종 편의·쇼핑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유치원과 초·중학교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학생들의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특구개발계획에 따라 교육시설과 체육시설도 추가로 신설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거제시 아주동 1077의 2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8년 10월 예정이다. 경품 응모 및 분양 관련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연락처

거제 코아루 파크드림 분양 홍보대행
스쿨카
남궁수 대표
02-334-1319
이메일 보내기

경품 응모 및 분양 문의
055-282-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