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아너스,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뛰어넘는 혜택 제공… 힐튼 아너스 포인트로 업계 최초로 아마존닷컴에서 쇼핑 가능

힐튼과 힐튼 아너스, 새로운 브랜딩 도입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17-02-02 11:20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호텔 경영 회사인 힐튼(Hilton)(뉴욕증권거래소:HLT)이 수상 경력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의 6000만 회원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아마존닷컴(Amazon.com)에서 힐튼 아너스 포인트로 쇼핑을 할 수 있게 하기로 했다고 1일 발표했다.

광범위한 고객 피드백에 힘입어 이제 힐튼 아너스는 회원들이 포인트와 현금을 융통성 있게 합해 호텔 숙박료를 결제할 수 있게 하고 아마존닷컴에서 힐튼 아너스 포인트를 사용해 쇼핑할 수 있게 하며 가족과 친구들이 포인트를 합해 무료 숙박에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사정상 일정 기간 여행을 할 수 없게 됐을 때 다이아몬드 회원 등급 상태를 연장해주는 최초이자 유일한 고객 우대 프로그램이 되었다.

오늘부터 힐튼은 힐튼과 힐튼 아너스에 새로운 기업 이미지와 로고를 도입한다. 리브랜딩을 하는 이유는 힐튼이 부동산 및 타임셰어 사업을 성공적으로 분리시켜 조직이 보다 단순하고 간소해졌기 때문이다.

포인트를 더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 아마존닷컴에서 힐튼 아너스 포인트로 쇼핑

올해 여름부터 힐튼 아너스 회원들은 포인트를 이용해 아마존닷컴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힐튼이 1일 발표했다.

힐튼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크리스토퍼 J. 나세타(Christopher J. Nassetta)는 “힐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며 “힐튼 아너스 회원들이 포인트를 이용해 아마존닷컴에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포함, 오늘 힐튼이 발표하는 업계 최초의 여타 혜택들은 혁신을 위한 힐튼의 노력을 보여주기 위한 다양한 방편 중 하나다”고 밝혔다.

힐튼 아너스 포인트를 보다 융통성 있게 사용: 포인트와 현금

힐튼 아너스는 회원들이 포인트와 현금을 융통성 있게 합해 무료 숙박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유일한 고객 우대 프로그램이다. 2월 말부터 회원들은 새로운 힐튼 아너스 포인트 및 현금 지불 방식을 통해 보유한 포인트 중 몇 점을 숙박 결제에 이용할지 선택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회원들은 숙박 불가 기간 없이 언제든 신속하게 포인트를 이용해 호텔 숙박을 결제할 수 있게 된다.

보다 가치 있는 혜택: 포인트 결합

4월부터 힐튼 아너스 회원들은 힐튼 아너스 회원인 친구 혹은 가족 10명의 포인트와 본인의 포인트를 결합해 무료 숙박에 쓸 수 있다. 총 11명의 회원들이 포인트를 모아서 가족 모임이나 처녀 파티를 비롯해 여러 사람이 모이는 행사를 위해 호텔에 숙박할 때 숙박료 지불에 쓸 수 있다.

다이아몬드 회원을 위한 새로운 혜택

갓난아기를 집으로 데려오거나 학교로 돌아가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됐을 때 일시적으로 여행을 못하게 된다고 힐튼 아너스의 가장 충성스런 회원들인 다이아몬드 회원들은 입을 모았다. 이에 3월부터 다이아몬드 회원들은 1년 1회에 한해 이유를 막론하고 다이아몬드 회원 상태를 연장할 수 있게 된다. 이는 호텔 업계에 유례가 없는 매우 융통성 있는 프로그램이다.

힐튼의 수석부사장 겸 글로벌 총괄 겸 고객참여/우대/제휴 담당 마크 웨인스틴(Mark Weinstein)은 “이러한 혜택은 힐튼 아너스 회원들이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식에 일대 혁신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며 “여행을 자주 하는 고객들은 회원 혜택에 있어 보다 큰 융통성을 원하고, 여행을 자주 하지 않는 고객들은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신속하게 포인트를 사용하고 싶어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힐튼 아너스는 가장 융통성 있고 유용하며 가치 있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이 원하는 바 이상을 실현시켜드리게 되었다”고 말했다.

변화를 반영한 새로운 브랜딩

힐튼 아너스 프로그램의 이름 및 로고가 H아너스(HHonors)에서 아너스(Honors)로 변경된다. 힐튼 아너스의 끊임없는 변화를 반영한 리브랜딩이다.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힐튼은 새로운 기업 이미지와 로고를 발표했다. 오늘부터 힐튼은 회사 명칭에 ‘월드와이드(worldwide)’ 없이 ‘힐튼(Hilton)’으로만 표기된다.

오늘 힐튼 아너스에 관한 내용은 호텔 경영 업계에서 힐튼이 발표해온 ‘업계 최초’ 관련 내용 중 제일 최근에 해당한다. 힐튼의 디지털 객실 선택 및 체크인 서비스는 여행객이 본인이 원하는 객실을 직접 골라 체크인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서비스로서, 2014년 여름 처음 출시된 이래 전세계 4700여 개 힐튼 호텔에서 2200만 번 이상 사용되었다. 힐튼을 찾은 고객들은 힐튼 아너스 앱을 통해 디지털 키를 이용해 객실에 출입할 수 있는데, 이 서비스는 현재 800개 힐튼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2017년 말까지 전세계 2500개 힐튼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새로운 힐튼 아너스 혜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hiltonhonors3.hilton.com/rs/more/ 에서 볼 수 있으며, https://goo.gl/4JUhW 에서 빠르고 쉽게 무료로 힐튼 아너스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80만 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900여 개의 호텔 및 자산으로 구성된 세계 수준의 숙박 브랜드 14개를 보유하고 있다. 힐튼은 산하 모든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언제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세계 최고의 호텔 경영 회사가 되고자 하는 사명을 충실히 이행해왔다. 힐튼의 14개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Tapestry Collection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 아너스 회원은 몇 점의 포인트를 현금과 합해 숙박료를 지불할 지 직접 선택하는 융통성 있는 지불 방식, 다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수준의 할인, 무료 표준 와이파이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room.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개요

‘힐튼 아너스’는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의 특별한 14개 호텔 브랜드를 위한 수상 경력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세계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80만 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900여 개의 호텔 및 자산을 통해 시행된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힐튼 아너스 회원은 포인트 몇 점을 현금과 합해 숙박료를 지불할 지를 직접 선택하는 융통성 있는 지불 방식, 다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수준의 할인, 무료 표준 와이파이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또한 힐튼 아너스 회원은 업계를 선도하는 ‘힐튼 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 체크인, 객실 선택 및 디지털 키를 통한 객실 출입 등 인기 있는 디지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 수가 6000여 만 명에 이르는 힐튼 아너스는 수백 가지의 포인트 적립 및 보상 방법을 제공한다. 회원들은 포인트를 이용해 무료 숙박을 할 수 있고, 포인트를 이용해 아마존닷컴(Amazon.com)에서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선 기부 또는 힐튼 아너스 경매 플랫폼(hiltonhonors.com/auctions)을 통한 특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별 이벤트로는 공연기획사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과 함께 하는 특별한 예술 공연 및 호텔 콘서트, 맥라렌-혼다 포뮬러원(McLaren-Honda Formula 1) 팀과 함께 하는 레이스 체험 등이 있다. 가입비는 무료이며 여행자들은 www.HiltonHHonors.com 또는 news.hiltonhhonors.com 을 통해 온라인으로 회원 가입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010053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Hilton)
블레이크 루하니(Blake Rouhani)
+1 703 883 6615
blake.rouhani@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