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솔루션-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파트너 등록 통한 협력 강화

뉴스 제공
데이타솔루션 코스닥 263800
2017-02-03 11:39
서울--(뉴스와이어)--데이터 기반의 토탈 IT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인 데이타솔루션(대표이사 배복태)이 마이크로소프트와 1월 19일부로 Microsoft Azure Cloud Platform 역량을 획득한 서비스 파트너 등록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본 계약 체결을 통해 데이타솔루션은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인 Microsoft Azure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역량을 확대할 수 있게 되었으며 자사의 기업 경쟁력을 증진시켜 시장 내 데이터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데이타솔루션은 지난해 마이크로소프트와의 Data Platform & Analytics 역량을 획득한 파트너 등록을 완료하여 SQL-R을 기반으로 한 빅데이터 분석 파트너가 되었으며 이번 Cloud Platform 역량을 보유한 서비스 파트너 등록완료를 통해 SQL-R과 Azure Machine Learning을 결합한 Hybrid Advanced Analytics 분야의 국내 최고 역량을 갖춘 파트너가 되었다.

데이타솔루션은 빅데이터 수집, 저장, 전처리, 분석 및 리포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자사의 빅데이터 통합 플랫폼 ‘BIGstation’을 Microsoft Azure Cloud Platform에 이식하여 Microsoft Azure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문 및 한글 비정형 빅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데이타솔루션은 지난 26년간의 고급분석, 예측분석, 비정형텍스트분석 등의 경험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데이터 기반의 컨설팅 및 시스템 구축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으며 데이타솔루션만의 브랜드를 통해 IT 산업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국내 최고의 데이터 전문 기업이다.

데이타솔루션 개요

㈜데이타솔루션은 예측분석 및 머신러닝 솔루션 선두기업이다. 공공, 금융, 통신, 유통, 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160여개 이상의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최적화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

웹사이트: http://datasolution.kr/

연락처

데이타솔루션
서명진
02-3467-7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