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샘플링 이벤트 오픈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생기있고 탄탄하게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샘플 증정

공유 이벤트 통해 정품 증정의 기회까지

뉴스 제공
프리메라
2017-02-06 09:25
서울--(뉴스와이어)--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베스트 셀링 제품인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이 선사하는 생기있고 탄탄한 피부를 경험하고 주변 사람들과 재밌게 공유할 수 있는 ‘슈퍼 가드 런’ 온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은 흑미, 흑콩, 흑깨 등 3가지의 슈퍼블랙씨드의 효능을 고스란히 담은 활성 발아 성분 ‘피토-스프라움™’을 통해 피부의 생기, 수분, 결 등을 개선시켜 맑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100% 천연유래 성분의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검증된 유기농 제품으로 프리메라는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의 생기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온라인 샘플링 이벤트 ‘슈퍼 가드 런’을 2월 6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슈퍼 가드 런’을 통해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의 주 원료인 슈퍼 블랙 씨드(흑콩, 흑미, 흑깨)와 함께 피부의 생기, 수분, 피부결을 사수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 탄탄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하는 생기 피부 미션을 달성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샘플을 증정하고, 주변 지인에게 이벤트 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정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은 기존 제품 대비 2배 증량된 ‘피토-스프라움™’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안티에이징 효능이 더욱 강화되었다. 보다 가볍고 부드럽게 감기는 밀착감으로 탄탄한 천연 보호막을 씌워주며 세럼과 마찬가지로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더욱 매력적이다.

슈퍼 블랙씨드의 발아에너지로 생기 있고 탄탄한 피부를 완성시켜 주는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과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메라 ‘슈퍼 가드 런’ 온라인 샘플링 이벤트

기간: 2월 6일~28일
내용: 슈퍼 블랙 씨드가 피부의 생기, 수분, 피부결을 사수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 생기 피부를 완성하는 온라인 게임
이벤트 증정 샘플: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샘플(5ml)
이벤트 공유 이벤트: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정품 증정(추첨자 대상)
용량 및 가격: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50ml-48,000원) / 슈퍼 스프라우트 크림(50ml-58,000원)

프리메라 슈퍼 가드 런 온라인 샘플링 이벤트: http://www.primera-superguard.com

웹사이트: http://www.primera.co.kr

연락처

프리메라
080-023-5454

홍보대행
커뮤니크
오현정 과장
02-788-73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