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 증권전용단말기 U-Qway 출시

뉴스 제공
미래에셋대우 코스피 006800
2005-09-29 13:38
서울--(뉴스와이어)--대우증권(사장 손복조)은 30일 업계 최초로 전국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한 증권전용 단말기 BESTez “U-Qway”를 출시한다.

증권전용 단말기 “U-Qway”는 SK텔레콤의 통신망을 이용해 수도권과 영남지역에 제한되었던 접속가능 지역을 강원, 충청, 호남지역 등 전국으로 확대했고, 접속의 불안정성도 크게 개선했다.

또한, 접속 후 별도의 조회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시세정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해주는 기능을 추가하고, 3.5인치 대형 컬러 LCD를 채택해 정보의 가독성을 높여 중장년층 투자자들도 보다 쉽게 증권전용단말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대우증권 온라인서비스부 조완우 부장은 “이번 ‘U-Qway’출시로 기존 증권전용단말기의 단점으로 지적된 접속 불안정성과 제한된 서비스지역 문제를 완전히 해결했다”며 “기존 이용자는 물론 강원, 충청, 호남지역 투자자들도 아무런 불편없이 ‘U-Qway’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주식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대우증권은 이번 “U-Qway”출시를 기념해, 12월16일까지 예탁자산 500만원 이상의 고객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72만원 상당의 증권전용단말기 “U-Qway”를 무료로 제공하고 1억원 이상을 매매한 고객에게 42인치 PDP TV,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모바일 페스티벌”이벤트도 진행한다.

증권전용단말기 “U-Qway”가입 신청은 대우증권 홈페이지(www.bestez.com)와 전국 지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개요
40년 동안 한국금융과 함께해 온 KDB대우증권은 자산관리, 투자자문, 기업금융 등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daewoo.com

연락처

대우증권 홍보실02-768-3900~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