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 신제품 ‘옵티뮬라 히아루론 포텐 10종’ 출시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7-02-07 09:41
서울--(뉴스와이어)--고객의 피부 고민을 세심하게 체크(v)하고 그에 맞는 검증된 답(prove)을 제안하는 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메마른 피부와 저하된 피부 컨디션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옵티뮬라 히아루론 포텐 10종’을 출시했다.

‘옵티뮬라 히아루론 포텐’ 라인은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산(신하이칸)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해지고 컨디션이 저하된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탄탄함을 선사한다.

‘옵티뮬라 히아루론 포텐’ 라인은 총 10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 제품은 48시간 보습과 동시에 춥고 건조한 날씨에 흐트러진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히아루론 포텐 밸런스 크림’이다.

이 크림은 피부의 보습을 유지시켜주면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으로 맞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밀착되어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상태를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비프루브는 옵티뮬라 히아루론 포텐 라인은 데일리 보습과 동시에 탄탄한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피부에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하고 풍부한 보습을 선사해 건강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옵티뮬라 히아루론 포텐’ 라인은 세안 후 피부당김없이 촉촉함을 남기는 보습 폼 클렌저부터 풍성한 수분을 제공하는 수분팩과 에센스, 피부 보습탄력을 돕는 크림까지 10종의 다양한 기초 라인으로 세심한 데일리 보습케어가 가능하다.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비프루브의 ‘옵티뮬라 히아루론 포텐 10종’은 비프루브 온라인몰과 명동 3개점, 명동 신세계 면세점, 부산 서면지하상가점, 이화여대점, 수유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프루브 온라인몰: http://www.vprove.com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대리
02-792-0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