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호랑이 발톱처럼 강렬해진 라이터 출시

뉴스 제공
지포
2017-02-07 13:28
서울--(뉴스와이어)--미국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가 국내 한정으로 엠블럼 기법과 각인 기법이 조화를 이루는 호랑이 테마의 신제품 라이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국내 지포 팬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디자인 중 하나인 호랑이를 테마로 디자인되었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뚜껑에 양각된 역동적인 호랑이 엠블럼과 각인으로 표현된 발톱 무늬 디자인의 조화이다. 라이터의 뚜껑에 자리하고 있는 호랑이가 살아 나와 잔뜩 세운 발톱으로 몸체를 긁은 것 같아 보이는 발톱 자국은 CNC(Computer Numeric Control) 기술을 이용해 각인되었다. CNC 기술은 컴퓨터를 이용해 기계가 각인을 하지만 사람이 직접 손으로 각인한 것 같은 효과를 내 사실적인 느낌을 더해준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전체적으로 은장 니켈 처리된 제품과 검정 바탕에 금장 호랑이가 장식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앤티크한 마무리가 특징적인 은장 아머케이스 라이터에 올려진 니켈 호랑이 엠블럼은 터프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자아내며 고급스러운 검정 바디에 금장 호랑이 엠블럼을 올린 제품은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각 라이터는 고급스러운 융 박스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에 출시한 호랑이 테마 지포 라이터는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각각 89,000원에 판매된다. 호랑이 테마는 날개, 용, 십자가 테마와 함께 지포 소비자들 사이에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 중 하나로 많은 지포 팬들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포(Zippo)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Zippo)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 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불씨를 일으키는 돌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주현아 대리
02-6250-7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