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온, ‘워킹맘 정시아, 빛으로 테라피하다’ 광고 영상 공개

정시아의 감동적인 동안 피부 비결…집에서 매일 편하게 누리는 홈케어 효과

그녀가 선택한 ‘스킨 라이트 테라피’로 집에서 남몰래 예뻐지기

뉴스 제공
메이크온
2017-02-08 08:00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시아와 함께한 ‘워킹맘 정시아, 빛으로 테라피하다’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영상 속 정시아는 노화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기 시작하는 30대엔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데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워킹맘이나 육아로 인해 따로 마사지 받을 시간이 없는 여성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제품은 빛과 미세전류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에 생기를 더해 수분, 피부톤, 탄력을 한번에 관리해주는 신개념 스킨케어 디바이스로 미세전류는 노화로 둔해진 피부 에너지를 리드미컬하게 깨워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메이크온은 피부를 돌볼 겨를이 없는 그녀의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 준 것은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라며 하루 3분 동안 얼굴 전체에 테라피하는 기분으로 써주면 집에서 전문적인 피부 관리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영상은 메이크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영화 상영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크온 개요

메이크온은 일상의 뷰티케어에 기술을 더해 더 쉽고 빠르게 아름다워지는 방식을 제안하는 아모레퍼시픽의 No.1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음파진동 기술로 모공 속까지 말끔히 씻어내는 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진동퍼프 ‘메이크업 인핸서’에 이어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까지 새로운 뷰티 케어의 세계로 안내한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akeon.kr/videos/188897468...

웹사이트: http://www.makeonbeauty.co.kr/

연락처

메이크온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