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성남고용지청과 고용창출지원사업 세미나 개최

고용창출 세액공제 무료 교육 실시

2017-02-08 13:07
성남--(뉴스와이어)--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회장 이규대)는 중소·중견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10일(금) 오후 3시부터 경기 성남시 소재 한국반도체산업협회에서 ‘고용창출지원사업 세미나’를 개최한다.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지청장 김호연)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고용창출 시 기업과 근로자에게 지원금을 지원하는 인력지원사업 안내와 함께 전문 세무사의 고용창출 시 활용 가능한 세액공제 교육이 무료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별도 상담 부스가 마련되어 협회 내 사업 담당자와 1대1 상담 기회가 제공되며, 세액공제 혜택에 대해서도 세무사와 1대1 상담이 가능하다.

세미나 참여 신청은 10일(금)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노비즈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협회는 이달 28일(화)에도 서울 구로구에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며, 서울·경기·인천지역을 중심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해 고용창출지원사업 활성화를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협회는 청년층이 기업에 장기재직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청년내일채움공제*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2017년 본회에서 1,950명, 전국 9개 지회에서 1,120명의 청년 신규일자리창출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다.

*청년내일채움공제 : 청년근로자가 중소기업에서 정규직으로 2년 근무 시 인건비 지원 (근로자 최대 1,200만원+a/인, 기업지원 최대 200만원/인)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 및 구직자는 이노비즈협회 홈페이지에서 사업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고용노동부 워크넷 홈페이지에서 운영기관을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로 선택해야 활용 가능하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개요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고용노동부 워크넷 홈페이지: http://www.work.go.kr/youngtomorrow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주희정 대리
031-628-9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