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포, 홍콩 컬러믹스서 진생베리 톤업 에센스 추가 론칭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업 에센스 추가 론칭 통해 히어로 상품 가속화

홍콩 컬러믹스 매장 톤 업 크림 인기 통한 라인 확장 진행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02-08 17:1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의 더마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CL4(씨엘포/CLIV)가 홍콩의 대표적인 H&B숍 컬러믹스(Colourmix) 매장에서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업 에센스를 추가 론칭하며 해당 라인의 히어로 상품 가속화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이미 홍콩 컬러믹스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업 크림(Ginseng Berry Premium Tone Up Cream)의 후속 제품으로 런칭한 것이다.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업 에센스에는 푸석한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더해줄 진생베리 특허 성분과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줄 진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쫀쫀한 에센스 제형이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톤 보정과 함께 촉촉하면서도 광채나는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진생베리에 시너지 효과를 주는 아위버섯균주를 추가해 발효시킨 성분(특허번호 제 101345735/아위버섯균사체 인삼열매추출발효여과물)로 피부 흡수율을 높였으며, 일반 진생베리 추출물과 대비하여 피부 탄력 증대 및 진정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기존에 베스트셀링 상품으로 꼽히는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업 크림은 CC크림에서 한 단계 진보한 크림으로 피부 본연이 가진 특성과 장점을 극대화 시키며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기능을 가져다 준다.

이에 따라 ‘미백효과’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 욕구를 동시 충족 시켜주며, 자사 보유 특허 원료인 진생베리 퍼먼톡스(Ginseng Berry Fermentox™)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씨엘포는 이번 홍콩 컬러믹스(Colourmix) 매장에서의 톤 업 크림 인기에 따라 ‘톤 업 에센스’ 외에도 토너, 마스크 등의 라인 확장 통해 히어로 상품 가속화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20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6건, 특허 70건(출원 40건, 등록 30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주)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