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악오디오, 웨딩 시즌 맞아 구매 고객 대상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2월 6일부터 2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

루악오디오 웨딩 이벤트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모델별로 상품권 차등 지급

뉴스 제공
델핀
2017-02-09 09:30
서울--(뉴스와이어)--30년 전통의 하이엔드 스피커 제조업체 영국 루악오디오가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신세계·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악오디오는 현재 웨딩 이벤트 진행 중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구매 상품평 작성 시 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최근 신혼 혼수 아이템으로 블루투스 오디오가 인기를 얻고 있다. 감성적인 디자인과 깊고 부드러운 음질로 사랑받고 있는 루악오디오는 이러한 추세에 맞춰 2017년 봄 웨딩 시즌에 루악오디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실용적인 데스크탑용 블루투스 스피커 MR1, 아담한 사이즈의 명품 블루투스 라디오 R1mk3,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멀티-룸 오디오 R2mk3, CD 마니아들을 위한 고급 일체형 오디오 R4mk3, 미려한 디자인으로 하나의 가구 같은 느낌을 주는 하이엔드 R7 등 루악오디오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상품 구입 후 SSG닷컴에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 각 모델별로 상품권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며 최대 1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6일부터 2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상품평 작성 기한은 3월 5일까지다. 상품권은 3월에 일괄 증정된다.

웨딩 이벤트 해당 상품은 SSG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악오디오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 프리스비, 일렉트로마트, 교보핫트렉스 등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델핀샵, SSG닷컴, 현대H몰, GS샵, 펀샵, 쿼터샵, CJ오쇼핑, 옥션, 지마켓 등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여 좀더 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 델핀은 이번 이벤트가 새롭게 홈 인테리어를 준비하며 루악오디오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 다가가는 델핀이 되겠다고 밝혔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멀티미디어 및 올인원 오디오 전문업체이다. 2013년 10월 영국 루악오디오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루악오디오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델핀은 세계 최고의 오디오 기기들을 한국의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소개한다는 설립 목적에 맞게 장인의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SSG닷컴: http://goo.gl/uMQkFw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델핀
마케팅부
권부영 과장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