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치즈 브랜드 ‘상하치즈 리코타치즈’-여성중앙, 유민주 파티셰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성황리에 종료

상하치즈와 글래머러스 펭귄, 유민주 파티셰의 달콤한 만남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소비자 초청 쿠킹클래스 진행

‘리코타치즈 케이크’ 등 리코타치즈 활용 레시피 2종 시연, 참가자 실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7-02-09 08:57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 리코타치즈가 2월 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문화센터에서 진행된 ‘유민주 파티셰와 함께하는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활용 쿠킹클래스’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근사한 리코타치즈 요리 레시피를 배우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초간단 베이킹 레시피를 선보여 화제가 된 유민주 파티셰가 강연자로 나섰다.

유민주 파티셰는 베이글과 리코타치즈, 제철 과일 등 몇 가지 재료만으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허니 리코타 베이글 샌드위치’ 레시피를 선보였다. 또한 최근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홈파티 시 손님들에게 내놓기 좋은 ‘리코타치즈 케이크’ 레시피도 소개했다.

참가자들은 이 중 ‘리코타치즈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고 시식하는 등 리코타치즈를 활용한 레시피를 배워보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클래스 수료자에게는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더블업 치즈, 한입에 고다/체다 베이컨맛,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까망베르 치즈, 스트링 치즈 총 6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선물세트가 증정됐다.

이날 쿠킹클래스에서 사용된 매일유업 상하치즈 리코타치즈는 치즈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으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제품으로 100% 국산 원유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다.

또한 색소와 방부제 및 안정제 무첨가로 성인은 물론 어린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자연치즈다.

상하치즈는 최근 홈셰프, 홈카페 등 집에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으려는 식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외식 메뉴로 즐겨 찾던 리코타치즈를 집에서도 다양하게 맛보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클래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상하치즈는 앞으로도 상하치즈는 제품에 대한 정보 및 활용 레시피, 요리 캠페인 등 상하치즈를 다방면으로 알릴 수 있는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해 국내 치즈 식문화 확산해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홍보대행
KPR
정수진 대리
02-3406-2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