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치온 화장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내 ‘루치온 비타민-8’ 데일리 미백케어 5종 판매 개시

화제가 되고 있는 글루타치온 성분 함유… 대한뉴팜의 기술제공으로 만든 미백 기능성 화장품

오픈 기념 할인 행사 및 샘플킷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7-02-10 13:41
서울--(뉴스와이어)--실란트로 허브몰에서 루치온 비타민-8 화장품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luthione.com)이 오픈했다.

루치온 비타민-8은 백옥 주사, 신데렐라 주사로 유명한 코스닥 상장사 ㈜대한뉴팜의 기술 제공으로 만든 미백·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글루타치온과 아데노신의 복합 기능성 성분이 항산화 에너지를 부여해 피부의 환한 빛을 밝혀주며 8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루미너스 네트워크 포뮬라로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탄탄한 기초라인을 갖춘 스킨 케어 제품으로 백옥크림, 에멀전, 스킨토너, 아이크림, 마스크팩의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간편한 데일리 미백케어가 가능하다.

루치온 비타민-8의 미백 효과는 임상실험으로 밝혀졌다. 2016년 8월 진행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시험 결과에 따르면 4주간 아침, 저녁 하루 2회 도포 시 안면색소지수(M-VAlUE) 및 기미지수(MASI score)가 감소하여 안면부 피부색소침착(기미, 주근깨,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현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 중이며 샘플킷 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제품 및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루치온은 매일 가볍게 셀프 케어할 수 있는 기초 미백 제품이라며 백옥주사, 신데렐라 주사 시술에 관심은 있지만 부담감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특별히 추천드리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만의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루치온 쇼핑몰 개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백옥 주사, 신데렐라 주사로 유명한 코스닥 상장사 ㈜대한뉴팜의 기술 제공으로 만든 미백·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백옥크림, 에멀전, 스킨토너, 아이크림, 마스크팩의 5종의 탄탄한 기초 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만의 특별한 할인 및 적립 등의 고객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618-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