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직접 설계하는 비즈니스 솔루션 ‘Works’ 특허 등록 및 취득

“국내 유일하게 가변적인 입력 폼의 어플리케이션을 생성하는 방법 및 장치”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7-02-13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내 협업 특화 기능인 ‘Works’의 특허 등록 및 취득을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다우오피스 ‘Works’는 기업 내 필요한 다양한 업무 솔루션을 구매하지 않고 직접 실무자가 설계하고 만들 수 있도록 해 준다. 이는 각종 업무 이슈를 해결하고 상황에 맞는 업무 프로세스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우오피스만의 특화된 협업 기능이다.

다우오피스 ‘Works’는 기본 제공 앱 이외의 원하는 입력 폼과 프로세스를 구성하여 무제한으로 앱을 생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렇게 생성된 앱 내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통계 그래프를 통한 비주얼 시각화를 제공한다. 각종 앱 내 누적된 데이터들은 엑셀 파일로 한 번에 다운로드 및 업로드가 가능하여 2차 가공 및 업무 이력의 자산화까지 도움을 준다.

또한 PC를 통해 입력된 모든 업무 데이터는 실시간 모바일에서도 그대로 확인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스마트한 환경을 구현해 준다.

다우기술은 내부에서 다우오피스 Works는 이미 고객 관리부터 영업 현황 및 계약 관리, 인사/채용 관리, 마케팅 진행 등 전사적으로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다며 다우오피스 Works를 통해서 더 많은 고객들이 추가 솔루션 구매 비용의 부담 없이 직접 만들어 사용함으로써 기업 내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 Works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No.1’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김지윤
070-8707-1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