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아너스, 평생에 한 번뿐인 독점적 음악 경험 접속 기회 제공

힐튼 아너스, 라이브 네이션과 협력해 통합 음악 프로그램 '뮤직 해픈스 히어’ 출범하고 스포티파이에서 새로운 오리지널 비디오 시리즈 제공

뉴스 제공
Hilton Honors
2017-02-10 13:55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Hilton)(뉴욕증권거래소: HLT)이 그래미 주간(GRAMMY® Week)에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회원에게 고유한 콘서트 경험과 음악 및 아티스트에 전례 없는 접속을 제공하는 최초의 통합 음악 프로그램 ‘뮤직 해픈스 히어(Music Happens Here)’를 출범했다.

이 프로그램은 힐튼이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과 더 레코딩 아카데미(The Recording Academy®)(그래미상을 수여하는 단체)와 맺은 독점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하며 스포티파이(Spotify)와 새로운 음악과 여행 콘텐츠 제작 파트너십을 도입한다.

힐튼 아너스는 회원들이 가장 원하는 것 그 이상을 제공하기 위해 출자금을 다시 한 번 증가시켰다. ‘뮤직 해픈스 히어’ 프로그램을 통해 힐튼은 힐튼 아너스 회원들에게 최고의 콘서트, 차트 상위 아티스트와의 팬미팅, 1대1 아티스트 만남 기회, 힐튼 호텔과 리조트에서의 개인 콘서트 등에 참석할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힐튼이 제공하고 라이브 네이션이 제작한 ‘뮤직 해픈스 히어’ 오리지널 비디오 시리즈는 최초로 스포티파이에서 서비스되며 대중에게 음악이 제작되고 공연되고 기념되는 최고의 기념비적인 장소를 안내해준다. 실제로 음악이 생겨났고 생겨나고 앞으로도 생겨날 장소와 도시를 도보 여행하면서 청취자를 안내해줄 엄선된 재생목록을 만들게 된다. 이 재생목록은 스포티파이에서만 서비스된다.

힐튼의 수석부사장 겸 글로벌 총괄 겸 고객참여/우대/제휴 담당 마크 웨인스타인(Mark Weinstein)은 “음악은 전세계 우리의 호텔과 리조트 주변에서 항상 흘러나온다”며 “힐튼 뉴욕 미드타운(Hilton New York Midtown)의 메모지에 이미진(Imagine) 가사를 쓴 존 레논(John Lennon)에게 최초의 그래미 상을 시상한 더 비벌리 힐튼(The Beverly Hilton) 같이 힐튼은 항상 독특한 체험을 위한 세계의 무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뮤직 해픈스 히어는 우리의 힐튼 아너스 회원들을 위해 독보적인 새로운 체험을 만듦으로써 음악의 가장 위대한 순간 한가운데에서 우리의 미래의 의미를 되새겨보고 음악을 통해 여행을 즐기는 우리의 유산을 기리게 된다”며 “스포티파이가 우리와 라이브 네이션과 우리의 고객에게 세계를 여행하고 음악이 태어난 장소를 방문하는 이 여정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오늘의 발표된 뮤직 해픈스 히어는 지난 주 새로운 로고와 업계 최초 4개 우대 혜택으로 업데이트된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프로그램의 출범을 기반으로 한다.

힐튼은 ‘뮤직 해픈스 히어’ 출범을 가장 소중한 힐튼 아너스 회원 중 일부와 기념했으며 힐튼 그래미 주간(Hilton GRAMMY Week) 만찬과 더 비벌리 힐튼(The Beverly Hilton)의 옥상 테라스에서의 원리퍼블릭(OneRepublic) 공연에 고객을 초청했다.

또한 힐튼과 라이브 네이션, 스포티파이는 지난 밤 행사에서 스포티파이의 오리지널 비디오 시리즈의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로스앤젤레스는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장소로 도시 안에서 포크 록에서 서프 펑크, 글램 메탈, 랩에 이르는 가장 위대한 음악의 순간에 대한 통찰력을 제시하며 사람들이 찾고자 하는 장소의 문화를 포함한다.

오리지널 콘텐츠 라이선싱(Original Content Licensing)의 팻 샤(Pat Shah) 대표는 “청취자를 위해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만드는 다른 방법을 계속 찾고 있었다”며 “힐튼 같은 브랜드와 라이브 네이션 같은 파트너와의 협력은 우리로 하여금 청중의 반향을 불러 일으키는 위대한 음악 스토리를 들려줄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EVP 라이브 네이션 미디어 앤 스폰서십(EVP Live Nation Media & Sponsorship)의 다린 월프(Darin Wolf)는 “전세계 팬에게 고유한 음악 경험을 제공할 이런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힐튼과 공동제작하게 돼 기쁘다”며 “팬이 선호하는 아티스트를 따라 새로운 장소를 구하든 여행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라이브 뮤직 이벤트를 추가하든, 뮤직 해픈스 히어는 이런 경험을 더욱 증폭시키고 잊지 못할 순간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최근에 힐튼 아너스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다.

· 제이슨 레룰로(Jason Derulo), 할시(Halsey), 엘 킹(Elle King), 킵 무어(Kip Moore), 게리 클라크 주니어(Gary Clark, Jr.)의 개인 콘서트

· 켈시 발레리니(Kelsea Ballerini), 티나셰(Tinashe), 콜비 칼렛(Colbie Callet)과 함께 하는 스파 세션

· 안드라 데이(Andra Day), 베어네이키드 레이디스(Barenaked Ladies), 이미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와의 백스테이지 경험

· 데렉 휴와 줄리안 휴(Derek and Julianne Hough), 마크스&발 그메르코프스키(Maks & Val Chmerkovskiy)의 댄스 레슨

· 믹 플리트우드(Mick Fleetwood), 마이크 포즈너(Mike Posner), 크리스티나 페리(Christina Perri), 코디 심슨(Cody Simpson)의 음악 레슨

‘뮤직 해픈스 히어’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예고편은 www.auction.hiltonhonors.com/musichappenshe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리지널 엔터테인먼트 시리즈의 첫 에피소드는 3월 초에 스포티파이에서 공개된다. 힐튼 아너스 회원은 힐튼 아너스 경매 플랫폼(HiltonHonors.com/auctions)을 방문하면 뮤직 해픈스 히어에서 가능한 어느 행사에나 참석할 기회를 포인트를 사용해 입찰할 수 있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80만 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900여 개의 호텔 및 자산으로 구성된 세계 수준의 숙박 브랜드 14개를 보유하고 있다. 힐튼은 산하 모든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언제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세계 최고의 호텔 경영 회사가 되고자 하는 사명을 충실히 이행해왔다. 힐튼의 14개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Tapestry Collection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 아너스 회원은 몇 점의 포인트를 현금과 합해 숙박료를 지불할 지 직접 선택하는 융통성 있는 지불 방식, 다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수준의 할인, 무료 표준 와이파이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room.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개요

‘힐튼 아너스’는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의 특별한 14개 호텔 브랜드를 위한 수상 경력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세계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80만 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900여 개의 호텔 및 자산을 통해 시행된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힐튼 아너스 회원은 포인트 몇 점을 현금과 합해 숙박료를 지불할 지를 직접 선택하는 융통성 있는 지불 방식, 다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수준의 할인, 무료 표준 와이파이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또한 힐튼 아너스 회원은 업계를 선도하는 ‘힐튼 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 체크인, 객실 선택 및 디지털 키를 통한 객실 출입 등 인기 있는 디지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 수가 6000여 만 명에 이르는 힐튼 아너스는 수백 가지의 포인트 적립 및 보상 방법을 제공한다. 회원들은 포인트를 이용해 무료 숙박을 할 수 있고, 포인트를 이용해 아마존닷컴(Amazon.com)에서 프리미엄 상품 또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선 기부 또는 힐튼 아너스 경매 플랫폼(hiltonhonors.com/auctions)을 통한 특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별 이벤트로는 공연기획사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과 함께 하는 특별한 예술 공연 및 호텔 콘서트, 맥라렌-혼다 포뮬러원(McLaren-Honda Formula 1) 팀과 함께 하는 레이스 체험 등이 있다. 가입비는 무료이며 여행자들은 www.HiltonHonors.com 또는 news.hiltonhonors.com 을 통해 온라인으로 회원 가입할 수 있다.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 개요

라이브 네이션 엔터테인먼트(Live Nation Entertainment)(뉴욕증권거래소: LYV)는 티켓마스터(Ticketmaster), 라이브 네이션 콘서트(Live Nation Concerts), 라이브 네이션 미디어 앤 스폰서십(Live Nation Media & Sponsorship), 아티스트 네이션 매니지먼트(Artist Nation Management) 등의 글로벌 시장 주도업체들로 구성된 세계 최고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및 티켓팅 회사다. 자세한 정보는 www.investors.livenationentertainment.com 참조.

스포티파이(Spotify) 개요

스포티파이는 수상 경력의 디지털 음악 서비스로서 온디맨드 방식으로 3000만 트랙에 접속할 수 있다. 우리의 꿈은 전세계의 음악을 모든 사람이 언제, 어디에 있든 즉시 감상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스포티파이는 친구들과 음악을 공유하고 관리하고 그 어느 때보다 찾기 쉽게 만들며 아티스트가 공정한 대가를 받게 해준다.

스포티파이는 전세계 60개 시장에서 1억 명의 회원이 활동하며 4000만 명 이상의 유료 가입자가 있다.

2008년 스웨덴에서 출범한 이래 스포티파이는 저작권자에게 50억 달러 이상을 돌려줬다. 스포티파이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성공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www.spotify.com 참조.

추가 정보

자세한 정보와 이미지를 찾거나 연락하려면 보도자료 페이지(http://press.spotify.com/) 참고.

더 레코딩 아카데미The Recording Academy) 개요

1957년에 설립된 더 레코딩 아카데미는 음악과 제작자를 위한 삶의 질과 문화 여건의 개선에 기여하는 음악가, 작곡가, 프로듀서, 엔지니어, 레코딩 전문가들이 모인 조직이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그래미상(GRAMMY Awards)은 음악적 우수성과 가장 신뢰하는 음악 브랜드의 탁월함을 인정하며 더 레코딩 아카데미는 혁신적인 전문가 개발, 문화적 풍성함, 옹호, 교육, 인도주의 프로그램을 책임진다. 더 레코딩 아카데미는 음악적 탁월함을 인정하고 음악 제작자의 복지를 보장하며 음악이 우리 문화에서 잊을 수 없는 부분으로 남도록 하는 사명에 집중한다. 더 레코딩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gramm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속보와 고유 콘텐츠는 트위터(@RecordingAcad)를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에서 레코딩 아카데미/그래미(Recording Academy / GRAMMYs)를 ‘좋아요’하거나 구글+(Google+), 인스타그램(Instagram), 텀블러(Tumblr), 유튜브(YouTube)에서 더 레코딩 아카데미의 소셜 공동체에 가입하면 된다.

GRAMMY®, GRAMMY Awards ®, GRAMMY Celebration ® 그리고 축음기 로고는 더 레코딩 아카데미(The Recording Academy®)의 등록 상표이며 더 레코딩 아카데미와의 라이선스 계약 아래 사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090058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Honors.com

연락처

힐튼(Hilton)
로렌 스크린코스키(Lauren Skrincosky)
+1 703 883 5824
lauren.skrincosky@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