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블루투스 4.2 방식 MUSES 블루투스 스피커 BTS-200 출시

뉴스 제공
로이체
2017-02-13 14:31
서울--(뉴스와이어)--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20여 년의 PC 음향장비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집약하여 하이퀄리티 사운드 브랜드인 MUSES를 론칭하였으며, 이번엔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재질, 저전력 설계와 고휘도 LED를 장착한 MUSES 블루투스 스피커 BTS-200 을 출시하였다.

MUSES는 로이체가 ‘스피커의 가치 기준은 소리’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게 내놓은 고급형 사운드 디바이스 브랜드로 20여년간 PC용 음향장비 제품을 개발, 유통해온 노하우를 축약하여 다양한 잡음 방지 기술 및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위한 기술과 국내에서 디자인한 품위 있는 스타일의 조화로 높은 수준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MUSES BTS-200은 알루미늄 소재에 아노다이징 과정을 통해 변색, 긁힘 등이 방지된 모델로 CNC 정밀 가공을 통해 세련된 외관이 특징이며 고휘도 LED 조명을 통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이며 빛과 소리가 공존하는 멀티미디어 스피커다.

기능으로는 기본인 오디오재생, 핸즈프리, TFT카드 지원 등이며 FM라디오 기능 탑재로 휴대용으로 아주 적합한 상품이다.

또한 한글 음성안내시스템을 적용하여 어두운 곳이나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출시기념으로 할인가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출시와 관련하여 로이체는 좋은 음질을 구현한 것은 물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큰 인기가 예상되며 로이체만의 탁월한 기능을 가진 유니크한 상품이라며 향후 더욱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이 제품은 출시를 기념하여 11번가에서 한시적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지식쇼핑 등록으로 할인 쿠폰이 한 번 더 적용되어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다.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PC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로 하이엔드 게이밍 디바이스 브랜드의 XECRET과 하이퀄리티 오디오 디바이스 브랜드인 MUSES를 새롭게 론칭하였다.

출시기념 할인: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
MUSES: http://www.muses.co.kr
MUSES블로그: http://blog.naver.com/royche_tiamo
RAPOO 블로그: http://blog.naver.com/royche_today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노용욱 과장
02-6261-2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