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야구 보드게임 ‘마구야구왕’ 출시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마구야구왕KR’ 구매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7-02-14 08:37
의정부--(뉴스와이어)--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이 야구 보드게임 ‘마구야구왕’ 출시 10주년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야구마구왕’ 브랜드는 지금부터 10년 전 마구야구왕DX 버전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3~4개 버전이 출시되었다. 최근 출시된 ‘마구야구왕KR’은 독창적인 기술로 특허 출원은 물론 수출도 고려해 면밀하게 설계가 되었다.

아카데미과학이 실시하는 ‘마구마구왕’ 출시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구매 고객에게 다 드림’과 ‘내가 홍보왕’이다. ‘구매 고객에게 다 드림’ 이벤트는 2017년에 출시되는 제품 패키지에 인쇄된 응모 엽서를 작성해 보내주는 모든 고객에게 소비자가 2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내가 홍보왕’ 이벤트는 한정 기간 안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마구야구왕 구매 후기 및 독창적인 방법으로 홍보 게시물을 작성하면 38만원 상당의 블록 완구 세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카데미과학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으니 아이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아카데미과학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응모는 아카데미과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카데미과학 이벤트 페이지: http://academy.co.kr/6q/board_news_main.asp?pMenuI...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