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 신라 면세점·롯데 인터넷 면세점 입점

면세점 입점 확대로 해외고객 접점 늘려가는 비프루브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7-02-14 09:48
서울--(뉴스와이어)--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해외 및 국내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롯데 인터넷 면세점과 신라 면세점 장충점을 각각 8일, 11일 오픈하며 면세점 입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프루브는 1월 명동 신세계 면세점과 인천공항 내 SM 면세점 오픈으로 해외 여행객들이 비프루브의 베스트 아이템인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 크림을 비롯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비프루브는 면세점 입점과 함께 향후 유통채널 확장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비프루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스모코스(COSMOCOS)가 선보이는 한국형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는 고객의 피부 고민을 세심하게 체크(V)하고 그에 맞는 검증된 답(PROVE)을 제안하여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를 위해 과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 함께 ‘맞춤형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공, 세심하고 전문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대리
02-792-0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