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죠리퐁과 까페라떼의 꿀조합 ‘죠리퐁 까페라떼’ 선보여

크라운제과와 콜라보레이션 3탄 ‘죠리퐁’의 고소함과 진한 ‘까페라떼’의 만남

RTD 형태로 휴대성 증대… 취향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차가운 커피로 즐길 수 있어

뉴스 제공
쟈뎅
2017-02-14 14:4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원두커피 전문기업 (주)쟈뎅(대표 윤상용)이 크라운제과와 협업을 통해 죠리퐁의 고소함과 원두커피의 풍미를 살린 신제품 ‘죠리퐁 까페라떼’를 선보였다.

신제품 ‘죠리퐁 까페라떼’는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을 살린 진한 까페라떼에 죠리퐁의 고소한 곡물맛과 달콤한 카라멜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죠리퐁은 크라운제과의 대표 장수제품으로 출시 이후 다양한 연령층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쟈뎅은 30년 원두커피 노하우를 기반으로 죠리퐁과 원두커피 간 최적의 배합 비율을 분석해 죠리퐁과 부드러운 까페라떼를 한 잔에 마시는 듯한 느낌을 구현했다. 특히 죠리퐁을 직접 갈아 넣어 죠리퐁 특유의 고소한 느낌을 살리고 우유 비율을 높여 커피의 바디감을 부드럽게 표현했다.

쟈뎅의 ‘죠리퐁 까페라떼’는 개봉 후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커피 타입으로 출시돼 휴대성을 높였으며 취향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아이스로 즐길 수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75ml에 2,200원이다.

쟈뎅 마케팅팀 최재형 브랜드 매니저는 “온라인 상 일명 꿀조합으로 인기가 높은 죠리퐁과 까페라떼를 조합해 고소한 죠리퐁 맛과 까페라떼 우유의 부드러움을 살린 제품을 개발했다”며 “3월에도 크라운제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4탄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쟈뎅은 크라운제과와 협업을 통해 ‘커피와 쿠키의 만남’ 시리즈를 출시하며 식음료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쟈뎅의 ‘커피와 쿠키의 만남’은 각각 다른 식품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합해 즐기는 모디슈머(Modisumer)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얼음과 함께 제공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까페리얼 화이트하임 까페라떼’, ‘까페리얼 쵸코하임 까페라떼’ 2종과 따뜻하게 즐기는 ‘까페모리 쿠크다스 까페라떼’로 구성되어 있다.

쟈뎅 개요

‘쟈뎅’은 1984년 윤영노 회장이 설립한 31년 전통의 원두커피 전문기업이다. 1988년 국내 최초로 원두커피 전문 브랜드이자 프랜차이즈 카페인 ‘쟈뎅 커피 타운’을 탄생시켰으며 당시 지하 다방문화가 주류를 이끌던 시대에 파격적인 시도로 국내 커피 문화의 변화를 가져왔다. 쟈뎅은 원두커피 전문점에 이어 원두커피 브랜드 ‘쟈뎅 클래스’와 국내 최초 1회용 원두커피 티백을 선보이는 등 커피 제조 및 유통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했다. 또한 2005년 국내 최초로 편의점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을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쟈뎅은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커피휘엘’과 로스팅 10일 이내의 신선한 원두커피를 구입할 수 있는 로스터리샵 ‘더 로스터리 바이 쟈뎅’을 선보였다. 또한 이마트, 남양유업, 암웨이 등의 파트너사에 원재료를 납품하는 등 다양한 측면의 B2B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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