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돌리버리 ‘해피 앤 헬시 다이어트’ 이벤트 진행

2월 28일까지 돌리버리 바나나 구매 시 추첨 통해 잇슬림 헬씨퀴진 2주 체험 기회·돌리버리 싱글박스 제공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7-02-15 10:0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2월 28일까지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Doleivery)’에서 ‘해피 앤 헬시 다이어트(Happy & Healthy Die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돌리버리에서 돌 바나나 또는 스위티오 바나나가 포함된 모든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풀무원 ‘잇슬림 헬씨퀴진’ 2주 체험의 기회(5명) 또는 ‘돌리버리 싱글박스’ 1개월 정기배송권(5명)을 제공한다.

‘돌리버리 싱글박스’는 신선하고 다양한 수입 과일을 즐길 수 있는 돌리버리의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으로 싱글족에게 알맞은 스위티오 바나나 1송이, 스위티오 파인애플 1개, 자몽 4개, 고당도 오렌지 4개로 구성되어있다.

한편 이번 해피 앤 헬시 다이어트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풀무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전문 브랜드 잇슬림은 사계절 신선한 자연 식재료를 적용하여 영양 설계된 도시락 ‘헬씨퀴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잇슬림 헬씨퀴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잇슬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호섭 돌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돌리버리를 통해 바나나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식단관리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낮은 열량 대비 영양소가 풍부하고 맛은 달콤해 다이어트에 제격인 돌 바나나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차게 봄 맞이 체력 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돌 바나나는 품질제일주의를 기반으로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에 맞춰 재배 및 생산되어 까다로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받아왔다. 특히 돌 스위티오 바나나는 해발 700m 이상의 고랭지에서 재배되어 긴 시간의 광합성으로 일반 바나나보다 당도가 10~30% 가량 높고 과육이 쫀득하며, 비타민A, B, C와 섬유질 등 각종 영양 성분도 더욱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돌 바나나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리버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돌리버리에서는 일 년 내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돌 과일을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돌리버리 홈페이지: http://www.doleivery.co.kr
잇슬림 홈페이지: http://www.eatsslim.co.kr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Dole) 코리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정소영
02-6250-70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