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PB브랜드 ‘조선미녀’, 구다이글로벌과 263만불 규모 독점 공급 계약 체결

우먼스톡, 구다이글로벌과 PB브랜드 개발에 자신감 드러내

우먼스톡, PB상품으로 글로벌 수출 263만불 쾌거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7-02-16 08:30
서울--(뉴스와이어)--우먼스톡(대표 김강일)이 10일 구다이글로벌과 PB브랜드 ‘조선미녀’ 브랜드에 대한 263만불(한화 약 30억원) 규모의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구다이글로벌은 해외의 영향력 있는 B2C플랫폼들과 공급계약을 맺고 있는 기업이며 고객사로는 미국의 MEMEBOX US, YAMIBUY, MIIBOX, Forever21, ULTA, 필리핀의 Q-depot, 말레이시아의 skinnsoul 등이 있다.

‘조선미녀’ 라인업의 첫 PB상품 ‘조선미녀 크림’은 2016년 런칭 후 한국은 물론 미국, 중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등 세계 각지에서 큰 인기를 끌며 누적판매 약 10만개를 달성한 바 있다. ‘조선미녀’는 이번 구다이글로벌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신규 라인업을 개발, 런칭해 한번 더 브랜드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우먼스톡은 구다이글로벌이 K뷰티의 소싱·공급·물류 등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평가하고, 이번 업무협약이 엄청난 파급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또한 구다이글로벌은 ‘조선미녀’ 크림은 생산 발주량 이상의 예약 수주를 달성하고 있어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다며 오는 상반기 출시 예정인 조선미녀 토너, 조선미녀 팩 조선미녀 에멀전, 조선미녀 클렌징 등 우먼스톡과 구다이글로벌이 협업하여 준비하는 추가 라인업에 자신감을 나타냈다.

우먼스톡: http://www.womanstalk.co.kr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크라클팩토리
마케팅팀
김용환 팀장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