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커뮤니케이션즈 금융데이터센터, 업타임 인스티튜트 M&O 인증 획득

탁월한 운영과 전문 관리능력 인정받은 홍콩의 첫 데이터센터 서비스 제공사

2017-02-16 10:15
TOKYO--(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뉴욕증권거래소: NTT) 산하 ICT 솔루션 및 국제통신사업부인 NTT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컴)이 자신들의 홍콩 소재 금융데이터센터타워 2(이하FDC2 https://goo.gl/63EnBs)가 업타임 인스티튜트 매니지먼트&오퍼레이션(이하 업타임 인스티튜트 M&O)의 인증을 획득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NTT컴은 M&O 인증을 획득한 홍콩의 첫 데이터센터 서비스 제공사가 됨으로써 모든 글로벌 데이터센터에 대한 넥스센터(Nexcenter) 브랜드 약속의 일환으로 탁월한 운영과 효율성을 보장하겠다는 자신들의 책임을 강조하게 됐다.

업타임 인스티튜트 M&O 인증은 기반시설이 아닌 데이터센터 관리·운영 능력에 초점을 맞춘 일련의 엄격한 위험분석 및 산업전용 평가기준으로 이루어진다. 직원채용과 조직구성 교육 유지보수 계획 관리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철저한 검토를 거쳐 회사 경영진 및 서비스운영 팀들의 책임감 투명성 헌신도를 평가해 궁극적으로 모범경영 실행을 보장한다.

테일러 만(Taylor Man) NTT컴 아시아 최고기술책임자는 “업타임 인스티튜트 M&O 인증을 획득한 홍콩의 첫 서비스 제공사가 돼서 영광”이라고 말했다. 그는 “독립적 검증에 따른 인증 획득은 FDC2에서 보증된 SLA를 통한 100% 업타임 실현으로 다운타임을 최소화해 신뢰성을 개선하려는 우리의 지속적 노력이 전 세계의 인정을 받았다는 증거”라며 “또 홍콩 등 전 세계 NTT컴 데이터센터에 대한 넥스센터 브랜드 약속을 잘 이행하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업타임 인스티튜트 M&O 인증으로 홍콩 데이터센터에 대한 NTT컴의 전문 인증·수상 경력이 한층 화려해졌다. 이에 앞서 NTT컴은 유명 신용카드 거래 처리에 세계적 인정을 받은 보안 표준인 지불카드업계 데이터보안 표준(PCI DSS) 컴플라이언스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 위협·취약점 위험평가(TVRA)의 금융서비스 규제요건을 충족하는 ISAE 3402의 정보저장 및 컴플라이언스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만 최고기술책임자는 “이러한 소식들은 고객사들에 NTT컴이 자신들의 장기 성공을 위해 투자하고 있다는 확신을 준다”며 “갈수록 치열해지고 규제가 심해지는 환경에서 우리가 혁신을 거듭함에 따라 우리 고객들, 특히 금융서비스 기관들이 우리의 ‘탁월한 운영보장’ 약속의 수혜자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통신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이자 196개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40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NTT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를 포함한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ntt.com.hk , www.hknet.com , NTT 커뮤니케이션즈 페이스북과 NTT 커뮤니케이션즈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타임 인스티튜트 개요

업타임 인스티튜트는 혁신·협력·독립적 인증을 통해 사업적으로 중요한 기반시설의 실적·효율성·신뢰성을 개선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공정한 자문조직이다. 업타임 인스티튜트는 업계 선도 표준과 교육, 피투피(peer-to-peer) 네트워킹과 컨설팅, 기업조직 및 제3자 운영사·제조사·제공사에 대한 시상프로그램을 통해 IT서비스 가용성을 책임지는 모든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한다. 업타임 인스티튜트는 M&O 평가와 FORCSS® 방법론, 효과적 IT 인증과 더불어, 데이터센터 디자인·건설·운영 지속성을 평가하는 티어(Tier) 표준 & 인증의 개발·관리로 세계적 인정을 받고 있다.

업타임 인스티튜트 - 글로벌 데이터센터 인증(Global Data Center Authority®), 451그룹 부문은 미국 멕시코 코스타리카 브라질 영국 스페인 아랍에미리트 러시아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uptimeinstitu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140065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NTT 커뮤니케이션즈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nttca
NTT 커뮤니케이션즈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ntt-com-asia-limit...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NTT컴 아시아(NTT Com Asia Ltd)
일레인 응(Elaine Ng)
+852 3793 0228
elaine.ng@ntt.com.hk

프리실라 쿽(Priscilla Kwok)
+852 3793 0937
priscilla.kwok@ntt.com.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