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쿨 최진기 강사, ‘라스베가스에서 본 최진기의 미래전망’ 강좌 제작

인문학을 쉽게 풀어주는 남자, 최진기가 바라본 미래전망

뉴스 제공
오마이스쿨
2017-02-16 13:20
서울--(뉴스와이어)--오마이스쿨 최진기 강사가 지난달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2017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에서 전시된 새로운 기술을 관람한 뒤 4차 산업혁명이 주도할 변화에 대해 노동, 성, 권력의 3가지 키워드로 설명하는 ‘라스베가스에서 본 최진기의 미래전망’ 강좌를 제작하였다.

로 경제 분야의 큰 반향을 일으킨 스타 강사 최진기(오마이스쿨 대표 강사)는 어려운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 알기 쉽게 설명한다.

최진기 강사는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문학을 널리 알리고 있으며 흥미롭고 유익한 강의 내용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본 강좌는 인공지능, 로봇기술이 주도하는 차세대 산업혁명이 우리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가에 대해 최진기 강사만의 예리한 관찰력과 판단력으로 살펴본 미래 삶의 변화에 대해 우리에게 질문을 던진다. 동시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4차 산업혁명에 우리가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을 하게끔 만든다.

‘CES 2017 미래를 만나다’ 강의와 함께 수강하면 더 많은 정보와 최진기 강사만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본 강좌는 자율주행차, 드론, 로봇 등 미래를 이끌어 나갈 기술이 어떻게 발전해 나아갈 것인가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라스베가스에서 본 최진기의 미래전망’ 영상은 오마이스쿨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hmyschool.org

연락처

오마이스쿨
유진
070-4277-2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