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7의 주요 순간 재현

전시회 전체를 볼 수 없었거나 CES 2017에 참가하지 못한 사람을 위한 콘텐트, 비디오, 사진 등으로 전체 내용 기록

2017-02-16 15:2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국제가전박람회(CES®) 2017이 전세계 4000개 이상의 업체들이 제품을 전시한 가운데 지난달 라스베이거스의 전시 공간 260여 만 평방피트에서 개최되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다음과 같은 기록물을 통해 CES 2017의 모든 주요 순간을 볼 수 있다:

· 선별된 기조 연설, 모든 슈퍼세션, C스페이스(Space) 스토리텔러 및 업계 전문가들이 발표한 것을 비디오로 녹화한 45시간 이상 분량의 콘텐트

· 회사의 온라인 사진 갤러리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전시장, 행사 및 기조연설 장면을 촬영한 고해상도의 사진은 물론 지난 50년 동안의 CES 기록 사진

· 업계 추세의 하이라이트와 CES 현장에서 가진 전시업체들의 인터뷰를 담은 CESTV 비디오 시리즈

· 인기 배우 아이샤 타일러(Aisha Tyler)와 함께하는 전시장 360도 순방

스포티파이(Spotify)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C스페이스 스토리텔러 세션을 들으면 미처 듣지 못한 최신 콘텐트와 뉴스나 모든 토론 내용을 다시 들을 수 있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하고 주관한 혁신 기술의 글로벌 무대인 이번 CES에서는 5G통신, 자동차, 의류, 콘텐트, 의료, 스포츠, 여행, 스마트 도시, 증강 현실(AR), 가상 현실(VR), 로봇, 인공 지능(AI) 등 다양한 분야의 신기술이 처음 공개됐다. 이번 행사에는 전세계 기술 혁신자, 정부 관리, 소매업자, 투자자, 구매자, 스포츠 전문인사, 마케팅 부문 경영인, 콘텐트 개발자 등을 포함한 업계 지도급 인사와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대거 참여하여 현재의 기술을 통해 연결된 세계의 미래를 직접 체험했다.

신기록을 세운 올해 행사의 전체 개요는 전시회 종료 발표자료를 통해 볼 수 있다. 중국 상하이에서 2017년 6월 7~9일 다시 개최되는 제3회 CES아시아(CES Asia™) 참가 등록을 접수하고 있다. CESAsia.com을 통해 지금 바로 등록하기 바란다.

CES의 고해상도 비디오 b롤은 CESbroll.com에서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CES 개요

CES는 소비자기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이다. 이 행사는 약 50년 동안 혁신 기술 기업들의 시험장이었으며 차세대 혁신 기술이 시장에 소개되는 자리였다. 최대규모의 체험형 행사로서 CES는 업계의 모든 분야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하고 주관하는 CES는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들과 선구적인 생각을 가진 인사들이 참여한다. 자세한 정보는 CES 하이라이트 영상(http://www.ces.tech/News/CES-TV), CES 온라인 (http://www.ces.tech/)과 소셜 미디어(http://www.ces.tech/News/CES-Social)를 참조하면 된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전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는 292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이며, 미국 내 1500만 개 일자리를 공급하고 있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 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향후 행사 일정

· 윈터 브레이크(Winter Break)
3월 9~12일, 미국 콜로라도주 스노우매스

· 디지털 패트리어트 디너(Digital Patriots Dinner)
4월 4일, 국립 초상화 미술관(National Portrait Gallery), 워싱턴 DC

· CES 온더힐(CES on the Hill)
4월 5일, 워싱턴 DC

· 뉴 아메리칸 잡스 서밋 (New American Jobs Summit)
May 3, 워싱턴DC

· CES 아시아 2017(CES Asia 2017)
6월 7~9일, 중국 상하이

· CEO 서밋(CEO Summit)
6월 21~24일,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Amalfi Coast, Italy)

· 이노베이트 앤 셀러브레이트(Innovate! and Celebrate)
10월 9~11일,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 CES 2018
1월 9-12일, 네바다주 라스 베이거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150060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앨리슨 프리드(Allison Fried)
703-907-7603
afried@CTA.tech

사라 브라운(Sarah Brown)
703-907-4326
sbrown@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