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워킹맘 정시아, 빛으로 테라피하다’ 광고 온에어 이후 정시아의 탄탄한 피부 칭찬 가득

다양한 콘셉트마다 지친 기색없이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장 분위기 훈훈

뉴스 제공
메이크온
2017-02-17 08:00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배우 정시아와 함께한 ‘스킨 라이트 테라피’ 광고 영상 인기에 힘입어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시아는 지친 기색없이 생기 넘치는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정시아는 이날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콘셉트마다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여 모든 스탭으로부터 찬사를 이끌어 냈으며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에너제틱한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녀는 “수분 크림만 사용할 때보다 피부가 훨씬 촉촉하고 가끔 마스크 팩을 올리고 사용하는데 흡수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어 편하다”며 “촬영 전날 옐로 라이트로 관리하면 다음날 피부가 훨씬 맑아지는 데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전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정시아가 출현하는 광고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18일 오후 1시55분 롯데 홈쇼핑에서 특별한 런칭 특집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온(makeON) 개요

메이크온은 일상의 뷰티케어에 기술을 더해 더 쉽고 빠르게 아름다워지는 방식을 제안하는 아모레퍼시픽의 No.1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음파진동 기술로 모공 속까지 말끔히 씻어내는 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진동퍼프 ‘메이크업 인핸서’에 이어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까지 있다. 새로운 뷰티 케어의 세계로 안내한다.

웹사이트: http://www.makeonbeauty.co.kr/

연락처

메이크온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