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북스, ‘DICTIONARY OF PROVERBS’ 출간

한국어, 일본어, 영어 속담 완전 정복

회화 감각을 기를 수 있는 일상생활에서 꼭 알아야 할 격언

뉴스 제공
모리북스
2017-02-17 09:57
수원--(뉴스와이어)--모리북스가 한·일·영 속담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책 ‘DICTIONARY OF PROVERBS’를 출간했다.

속담은 오랜 세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즐겨 사용하는 지혜와 교훈이 담긴 특별한 표현이다. 속담을 많이 알수록 깊은 대화를 구사할 수 있고, 많은 상식을 얻을 수 있다. 이를 한국어, 일본어, 영어로 꾸준하게 습득한다면 순조로운 사회생활을 물론이고, 탁월한 회화 감각까지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를 통해 속담을 완벽히 마스터한다면 어느새 고급 회화를 구사할 수 있을 것이다.

‘DICTIONARY OF PROVERBS’는 한·일·영 속담뿐만 아니라 필수 고사성어까지 수록되어 있다. 또한 기존에 나와 있는 속담사전과는 차별화를 두기 위하여 한국과 일본, 영어권에서 자주 사용하는 속담으로 엄선해 정리했다.

모리북스는 속담은 예로부터 전해지는 조상들의 지혜가 담긴 말이다. 때문에 그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고 그들의 언어 감각을 따라잡을 수 있는 매우 좋은 소재가 되며, 고급 회화를 구사하는 데 있어서 활용도가 높다. ‘DICTIONARY OF PROVERBS’는 각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는 데 있어서도 정서적으로도 독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DICTIONARY OF PROVERBS’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moribooks.net

연락처

모리북스
이광훈
031-233-1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