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천국의 알바 제주편 1기 모집… ‘제주올레’와 함께 제주 올레길 재정비 아르바이트 실시

천국의 알바, 올 봄에는 제주도 올레길로 떠난다

아르바이트비 지급, 알바 이후에는 사흘 동안 제주도 자유여행 가능

환경보호에 관심이 많고 봉사에 열정이 있는 대한민국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

뉴스 제공
알바천국
2017-02-17 14:18
서울--(뉴스와이어)--매년 해외에서 특별한 아르바이트 기회를 제공해 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알바천국의 ‘천국의 알바’가 이번에는 제주 올레길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할 알바생을 모집한다.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제주올레’와 함께 천국의 알바 ‘제주편’ 1기 참가자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천국의 알바 ‘제주편’은 알바천국에서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천국의 알바’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기존에 해외에서 진행되던 아르바이트 인턴십을 국내에서 진행한다.

‘제주편’에 선정된 최종 10명은 미션 수행에 필요한 교육을 이수하고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올레길 환경정화활동, 나무화살표 등 길 표지 제작, 돌 고르기 등 올레길 유지보수를 위한 활동에 나서게 된다. 활동을 마친 후에는 사흘간 제주도 자유여행도 즐길 수 있다.

교육과 아르바이트 참여를 위한 편도 항공권, 숙소, 활동 기간 내 식사는 물론 아르바이트비(20만원)도 알바천국이 모두 제공한다.

천국의 알바 ‘제주편’은 환경보호에 관심이 많고 봉사에 열정이 있으며 걷기를 좋아하는 20대 청춘이라면 지역과 성별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지원은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자기소개와 성격의 장단점, 지원동기 등을 기입한 이력서를 등록하면 되며 심층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천국의 알바 ‘제주편’의 접수기간은 2월 10일부터 26일까지며 제주도에서의 미션 수행 기간은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자유여행 기간은 19일부터 21일까지다.

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제주올레로 검색하면 나오는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은 이번 천국의 알바 ‘제주편’은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보다 많은 청춘들에게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천국의 알바’ 국내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지난 5월부터 알바생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바꾼다는 취지로 ‘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을 런칭하고, 알바 시장 내 여러 가지 문제점들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알바천국이 국내에서 처음 개발한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고용인, 고용주의 권리를 지킬 수 있게 했다. 알바천국은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24시간 공고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 등 알바의 품격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주휴수당 습격사건 캠페인’을 전개하고 알바생의 당연한 권리인 주휴수당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 주휴수당을 지급하는 사장님들을 응원하고 있다.

제주올레 채용 공고: http://goo.gl/ljCPn3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이재범
02-3479-89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