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심플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플레니스트’ 공식 모바일 앱 출시

뉴스 제공
두리화장품
2017-02-20 13:29
서울--(뉴스와이어)--두리화장품이 자사의 심플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플레니스트’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앱은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하고 추가 할인과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니스트 공식 앱 혜택은 다음과 같다. 먼저 플레니스트 공식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적립금 4천원이 지급되며 공식 앱을 통해 구매 시 기본 3% 추가 할인이 된다. 여기에 고객 등급 할인과 쿠폰 등이 더해져 최대 1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앱으로 구매 시 5% 적립되며 친구에게 플레니스트 공식 앱을 소개하면 10%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한편 플레니스트는 두리화장품이 내놓은 심플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로 복잡하고 많은 단계와 성분을 제외하고 피부를 위한 자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매는 플레니스트 홈페이지와 공식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두리화장품 개요

두리화장품은 1998년 설립되어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고 믿을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한방 헤어케어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두리화장품은 고객에게 인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함에서 나오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한방의학을 연구해 ‘댕기머리’ 샴푸를 개발하였으며, 헤어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플레니스트 홈페이지: http://www.planist.co.kr

웹사이트: http://www.dooricare.com/

연락처

두리화장품
마케팅팀
이근 대리
02-3019-4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