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무역, 플로리다산 자몽 온라인 퀴즈 이벤트 실시

150만원 상당의 MS 서피스부터 바이타믹스 블렌더, 삼성 기어 제품 및 플로리다 자몽 등 총 34명에게 경품 지급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17-02-20 16:40
서울--(뉴스와이어)--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이 미국 플로리다산 자몽의 제철을 맞아 20일(월)부터 26일(일)까지 만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플로리다 자몽 퀴즈 이벤트 <봄이 오는 소리>를 진행한다.

만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4명을 뽑아 1등(1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MS 서피스 i5, 2등(1명)에게는 70만원 상당의 바이타믹스 블렌더, 3등(2명)에게는 삼성 기어 S3 프론티어, 4등(30명)에게는 미국 플로리다 자몽 48과 1박스를 증정한다.

플로리다 자몽의 마케팅 총괄 및 수입 유통회사인 진원무역 오충화 이사는 “전 세계 자몽의 50%가 생산되는 플로리다는 자몽 생산의 최적의 환경”이라며 “맛이 뛰어난 것은 물론 봄철 건강관리에도 좋은 자몽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자몽은 100g당 48㎉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한 개당 비타민C 함유량은 하루 필요량(60㎎)을 초과하는 100㎎ 수준으로 피로회복과 감기예방에 도움된다. 자몽을 고를 때에는 모양이 동그랗고 손으로 들었을 때 묵직하고 탄력이 있으며 속껍질은 얇고 부드러운 것이 좋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 놓아도 손색 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하고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국산 및 수입과일의 포탈 브랜드로 ‘Manna’(만나)라는 청과물 브랜드를 장기적인 계획으로 투자해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2년부터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 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하고 있다.

만나몰 홈페이지: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