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페라,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일화 발탁

이일화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와 적합해 모델로 선정

2017년 상반기 신제품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 모델 활동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7-02-21 10:36
서울--(뉴스와이어)--원더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리페라(Repaira)가 배우 이일화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리페라는 이일화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리페라의 브랜드 컨셉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드라마 ‘김과장’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일화는 중년의 나이에도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를 선보이며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리페라 마케팅팀은 브라운관에서 폭넓은 역할을 소화해내며 사랑받고 있는 이일화씨를 통해 리페라가 많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길 바란다며 4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아름답고 우아한 분위기의 이일화씨의 이미지가 시간과 나이를 거슬러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리페라의 브랜드 컨셉과 잘 맞아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일화는 상반기 리페라의 신제품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리페라 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 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송명근 AE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