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밴드-TLX PASS, ‘도전!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 진행

다가올 봄을 대비하여 다이어트 관심 급증

기존 TLX 멤버십 회원 20명, 핫바디 한정 상품 구매자 20명 선발

미션 수행 우수자에게 다양한 상품 증정

뉴스 제공
인바디 코스닥 041830
2017-02-21 12: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체성분 분석 전문 기업 인바디가 운동·다이어트 분야 국내 1등 멤버십 서비스 ‘TLX PASS’와 함께 ‘도전!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전! 핫바디 챌린지’는 TLX PASS를 통해 전국 3,000여개 제휴 시설에서 원하는 운동을 자유롭게 이용한 후 인바디밴드를 통해 체지방률, 근육량 등의 변화를 확인함으로써 운동에 대한 지속적인 동기 부여와 함께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이벤트다.

28일(화)까지 총 40명의 체험단을 모집해 체성분 분석이 가능한 인바디밴드를 지원하고, 3월 6일(월)부터 약 8주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TLX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하고 핫바디 한정 상품 구매자 중 이벤트 참여 희망자를 선착순으로 20명 선발한다. 핫바디 챌린지를 위해 특별히 기획된 TLX 78PASS 이용권과 인바디밴드를 약 30% 할인된 가격인 329,000원에 판매하며 선착순 마감 시 조기 판매 종료될 수 있다.

8주간 진행되는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는 참자가들의 SNS 후기와 인바디 앱을 통한 체성분 변화 인증 등의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우수자를 선정한다. 1등은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숙박권, 2등은 그랜드하얏트 호텔 뷔페 2인 식사권, 3등은 TLX PASS, 4등은 인바디밴드 스트랩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핫바디 챌린저로 최종 선발된 40명은 3월 2일(목)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LX PASS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인바디 마케팅팀은 운동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시즌인 만큼 인바디밴드를 통해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TLX PASS로 운동을 열심히 하고 인바디밴드를 통해 체지방율과 근육량의 확연한 변화를 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인바디는 1996년 창립 이래 20여년간 체성분 분석기의 대명사로 국내외 시장을 이끌어 온 기업이다. 세계 최초로 부위별 측정 방법을 적용하여 체성분 분석 방법의 정확도와 효율성을 높였으며 이 기술을 인바디밴드에 적용하여 웨어러블 시장을 함께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인바디 개요

1996년에 설립된 (주)인바디는 국내 전문가용 체성분 분석기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2000년 미국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며 전 세계에 체중보다 체성분 분석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심는 데 주력했다. 그 결과, 현재 체성분 분석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인바디는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등 세계 각지 70여 개국의 파트너 기업을 아우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전체 연결 매출의 약 70% 이상이 해외 매출이 차지할 만큼 글로벌 시장으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주)인바디는 세계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고 영업하는 데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앞으로도 전 세계인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inbody.co.kr

연락처

인바디
마케팅팀
민들레 과장
02-501-18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