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스타 포렌식스, 호주 시드니 사무소 개설 발표

뉴스 제공
Envista Forensics
2017-02-21 13:40
시드니 /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보험 및 법률업계에 법의학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선도기업인 엔비스타 포렌식스(Envista Forensics)가 호주 시드니에 사무소를 새로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이 사무소를 통해 아시아 및 오스트랄라시아 지역 사업을 확대하게 된다.

회사의 사업 확장에 대해 밥 위도프(Bob Wedoff) 사장은 “시드니에 신규 사무소를 개설하여 글로벌 사업 지역을 넓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에 사무소를 새로 개설한 것은 필요한 곳이면 어디에서나 세계 최고 수준의 손해발생 후를 관리하는 전문 기술을 제공하고자 하는 회사의 사명을 실현하기 위한 하나의 중요한 조치일 뿐 아니라 지역에 상관 없이 다국적 및 전세계 고객사들이 그 동안 받아온 것과 같은 수준의 높은 기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향상시키는 조치”라고 말했다.

이어 위도프 사장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의지를 갖고 회사 직원 중 매우 우수하고 명철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새로운 사무소를 출범시키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또한 브루스 스웨일즈(Bruce Swales) 엔비스타 포렌식스 아시아 태평양지역 담당 상무이사도 “시드니에 사무소를 새로 개설해 더 없이 기쁘다”며 “호주와 인근 지역에서 보상 청구를 관리하는 상당히 많은 수의 보험 업체 및 손해 사정 업체들을 대상으로 법의학 엔지니어링 및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어 마음이 설렌다”고 말했다.

엔비스타 포렌식스(Envista Forensics) 개요

엔비스타 포렌식스는 법의학 및 복원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로서 모든 종류의 재난으로 인한 고장 분석, 화재 및 폭발 조사, 디지털 법의학, 사고 재현, 건물 컨설팅, 지반 공학, 손상 평가, 장비 복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비스타는 보험, 법률, 위험 관리 업계에서 30년 넘게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엔비스타의 전문가들은 북미, 중남미, 영국, 싱가포르, 뉴질랜드, 호주의 30여 개 사무소에서 전세계의 고객을 찾아간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00055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nvistaforensics.com/

연락처

엔비스타 포렌식스(Envista Forensics)
언론 문의
제니퍼 개스터(Jennifer Gaster)
마케팅 부사장
+1 224 406-9809
jennifer.gaster@envistaforensics.com

시드니 사무소 문의
그랜트 개틀랜드(Grant Gatland)
수석 기술 자문
grant.gatland@envistaforensics.com
마르코 소토(Marco Soto)
수석 기술 자문
marco.soto@envistaforensics.com

사무실 주소
37 Bligh Street, Sydney, NSW 2000 Australia
1800 358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