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어드북스, 임재진의 ‘수술 없이 백년 가는 강한 허리 만들기’ 출간

뉴스 제공
어드북스
2017-02-21 18:18
서울--(뉴스와이어)--도서출판 어드북스가 임재진의 ‘수술 없이 백년 가는 강한 허리 만들기’를 출간했다.

퇴행성 척추관절질환에 대한 정보는 많지만 그 중 정말로 필요한 정보는 찾기가 어렵다. 이러한 퇴행성 척추관절 환자들을 위한 책이 도서출판 어드북스에서 출간되었다.

암 치료와 함께 척추관절질환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는 저자 임재진은 한방 척추관절 치료를 하는 한의사다. 치료로 인한 인체 손상은 최소화하고 효과는 극대화하는 한방치료로 눈에 보이는 일시적인 치료가 아니라 원인을 치료하여 재발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는 한방 척추관절치료 ‘강척요법’을 소개하고 있다.

통증에 대한 대증치료에 주력하는 양방치료는 증상 완화에 급급하다 보니 소염진통제·스테로이드 등 부작용이 강한 약을 써야 한다. 불필요한 수술로 인체를 깊이 손상시키는 경우도 있다. 양방치료가 필요한 부분은 분명 있으나 숨어 있는 원인을 찾아 치료하지 않으면 재발을 반복하다가 더욱 악화될 위험이 있다.

이 책에서는 효과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한방 척추질환 치료법인 강척요법을 알려주고 있다. 허리병을 치료할 뿐 아니라 척추를 강화시켜 재발을 방지하는 치료법이다.

저자인 임재진 원장은 20년 이상 허리병을 수술 없이 성공적으로 치료해 왔다. 디스크가 터져서 양방병원에서 수술을 권유받은 환자부터 수술 후에 다시 재발되어 고통받던 환자에 이르기까지 많은 허리병 환자들이 고통에서 해방되었다. 환자들의 치료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책은 의사의 일방적인 지시와 치료에 휘둘리지 말고 척추질환 환자 자신이 스스로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을 선택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정확한 지식을 전달하고 있다. 독자들은 허리병을 자기주도적으로 치료하고 관리하는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이 책을 통해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dbooks.co.kr

연락처

도서출판 어드북스
남명우
02-498-46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