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기업용 모빌리티 솔루션에 인공지능 기능과 애플 CallKit 지원 기능 추가

인공지능을 통한 맥락 이해 기능 추가와 애플 iOS CallKit 지원으로 사용자 경험 확장

간편화된 모바일 퍼스트 커뮤니케이션 선도

뉴스 제공
BroadSoft
2017-02-21 18:37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글로벌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UCaaS) 주요 공급사인 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나스닥 거래명: BSFT)가 첨단 모빌리티 솔루션인 bMobile에 두 가지 기능성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브로드소프트는 BroadSoft Business UC-One 모바일 앱을 위해 인공지능 기능과 Apple CallKit 지원 능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기업용 사용자를 대상으로 기기와 네트워크, 위치에 구애 받지 않고 우수한 모바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모바일 사업자가 신규 수익원 창출 기회를 얻을 수 있게 해 준다.

최근에 실시한 브로드소프트의 서베이에 따르면 응답자의 89%가 네이티브 모바일 통합이 모바일 솔루션의 중요한 요소라고 답했다. 브로드소프트는 bMobile의 기능성을 향상시킴으로써 기업들이 모빌리티 관련 비즈니스에 있어 새로운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서비스 사업자와 모바일 사업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퍼스트 비즈니스 통합 커뮤니케이션 관련 수익 창출 능력을 제공해 LTE 투자 효과를 극대화하고 새로운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했다.

◇BroadSoft Hub, UC-One Connect 모바일 앱에 인공지능 기능 추가

Hub는 맥락적 지능을 탑재한 브로드소프트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개별 상호작용과 관련된 파일과 노트, 콘텐츠에 실시간으로 액세스할 수 있어 미팅과 대화를 보다 생산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Hub는 UC-One Connect와의 통합으로 파일, 이메일, 소셜미디어 업데이트와 같은 인기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관련 정보를 검색, 이동 중에 대화나 메시지를 전송하는 모바일 기기 사용자에게 디스플레이 한다.

◇UC-One에 Apple iOS CallKit 지원

bMobile는 UC-One 모바일 앱에 Apple iOS CallKit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iOS 기기에서 통합 커뮤니케이션 앱을 사용하는 기업용 사용자를 대상으로 네이티브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긴밀하게 통합된 UC 기능과 더불어 네이티브한 아이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아이폰의 통화 기능과 비즈니스용 첨단 기능을 제공하는 뛰어난 모바일 경험을 선보이게 된다. 기업용 사용자가 누리게 될 혜택은 다음과 같다.

- 아이폰이 잠겨 있을 때 화면을 옆으로 쓸어넘기기만 하면 UC-One 통화를 할 수 있다.
- UC-One VoIP 전화와 아이폰에서 걸려 오는 네이티브 콜 가운데 우선 선위를 지정할 수 있다.
- 대기, 연결 및 회의 기능 등 UC-One의 통화 중 서비스를 아이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아이폰의 연락처를 통해 UC-One 통화를 할 수 있다.

스캇 호프파우어(Scott Hoffpauir) 브로드소프트 최고기술책임자는 “브로드소프트는 근로자들이 이동 중에도 손쉽게 생산성을 발휘할 수 있는 각종 기능과 애플리케이션 설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bMobile 신기능 추가를 통해 보다 네이티브한 모바일 사용자 경험과 더불어 여러 대의 기기와 사용자를 위해 내장된 비즈니스용 통화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다수의 모바일 사업자들이 BroadSoft Business BroadWorks® 플랫폼을 Verizon One Talk, Vodafone One Net Business 등의 모바일 퍼스트 솔루션에 통합했다. 기업 오너와 직원들은 bMobile의 기능성을 통해 스마트폰, 사무실 전화기, 태블릿에 진정한 모바일 퍼스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탑재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비즈니스를 펼치며, 무엇보다 고객과 항상 연결될 수 있게 된다.

◇미래 예측 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bMobile 모빌리티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 고객사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서비스 사업자 고객사들이 bMobile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가 얻게 될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이 포함되며, 2016년 2월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10-K 서식의 보고서(2015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7년 2월 21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개요

브로드소프트는 전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브로드소프트 서베이: http://goo.gl/h9X6vQ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브로드소프트(BroadSoft)
Elaine Myada
+1-240-720-9558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Niaobh Levestam
+447919605660
이메일 보내기

Bluetext PR
Brian Lustig
+1 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문의
Chris Martin
+1 561-404-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