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구인구직, ‘앱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3월 14일까지 벼룩시장 구인구직앱 신규 다운로드 대상자 대상

300만원 상당 골드바 50g·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 추첨 지급

뉴스 제공
벼룩시장구인구직
2017-02-22 09:21
전국--(뉴스와이어)--벼룩시장구인구직 앱을 다운로드 받기만 해도 300만원 상당의 골드바 등 푸짐한 선물이 따라오는 행운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최인녕)은 22일부터 3월 14일까지 벼룩시장 신문고객을 대상으로 ‘벼룩시장구인구직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은 근무지역, 업종 등 구직자가 설정한 근무조건에 따라 쉽게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특히 지도를 기반으로 지역 밀착 서비스를 강화한 ‘우리동네 일자리’ 서비스를 선보이며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벼룩시장 신문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모바일로 보다 편하고 빠르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을 알리고 고객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벼룩시장 신문고객 중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신규로 다운로드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응모자 중 1명을 선정해 300만원 상당의 골드바 50g를 증정한다. 골드바 외에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이벤트에 참여해 행운의 기회도 잡고,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통해 벼룩시장을 좀더 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벼룩시장도 급변하는 모바일 환경에 발맞춰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강화하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문고객 대상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 다운로드’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앱스토어에서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다운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문에 있는 지역코드를 입력한 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21일 벼룩시장웹사이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 또는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개요

대한민국 대표 생활정보 미디어인 벼룩시장은 1990년 창간돼 현재 46개 지역판을 발행하고 있다. 신문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온라인·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20대부터 중장년 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오프 통합 생활정보 미디어로 성장했다. 현재 신문, PC, 모바일웹, 벼룩시장 구인구직 모바일 앱, 벼룩시장 부동산 앱 등 분야별로 앱을 특화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job.findall.co.kr

연락처

벼룩시장구인구직
마케팅팀
김영의 차장
02-3019-1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