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반테스트와 W2BI, 2월 27일~3월 2일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첨단 테스트 솔루션 전시

첨단 검사장비 업체, 모바일 통신 및 IoT 시장을 위한 새로운 제품 전시 예정

뉴스 제공
Advantest Corporation
2017-02-22 13:5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도체 검사장비를 제공하는 선도업체인 아드반테스트 코퍼레이션(Advantest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6857) 및 아드반테스트 그룹(Advantest Group) 산하 회사로 고객사들이 신속하게 고품질 스마트 기기를 출시하도록 자동검사장비를 제공하는 W2BI, Inc.가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그란 비아(Fira Gran Via)에서 2017년 2월 27일~3월 2일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이하 MWC) 최신 검사 및 자동검사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디 데이비스(Judy Davies) 아드반테스트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은 “오랫동안 MWC에 전시업체로 참가한 W2BI가 이번에는 연결된 세계와 그 안의 모든 것을 측정하도록 설계된 두 가지의 첨단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며 “우리의 다양한 기술들은 고객들이 검사 비용을 줄이고 제품을 더 빨리 시장에 출시하도록 지원하는 공동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제품 전시

홀6의 Stand #6K37에서는 아드반테스트의 IC 측정 플랫폼과 W2BI의 최신 자동검사 장비 등이 전시된다.

아드반테스트의 EVA100 테스터(EVA100 tester)는 아날로그/혼합 시그널 IC의 고효율 평가 및 측정을 위해 고안됐다. 이 제품은 설계 및 생산 측정에도 동일한 검사 시퀀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작업 전반에서 표준화된 측정환경을 설정할 수 있다. 반도체 제조업체들이 다른 시스템으로부터 검사 데이터를 상호연관시키는 데 시간과 자원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EVA100 은 새로운 IC 설계를 시장에 출시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훨씬 단축시켜준다.

또한 같은 스탠드에서 W2BI는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해 스마트 기기와 IoT 기반 기술들을 검사하는 마이크로 라인 테스터(Micro Line Tester, MLT)를 사용해 LTE-M 기기 검사를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개발 및 생산의 수명주기에서 검사 비용을 절감하고 높은 수준의 확장성을 제공한다. MLT는 4G, 3G/2G, Wi-Fi, BT 및 NFC검사 기능을 지원한다.

소셜미디어 안내

트위터(@Advantest_ATE)를 통해 아드반테스트의 최근 소식을 접할 수 있다.

W2BI 개요

W2BI, Inc.는 아드반테스트 그룹(Advantest Group) 산하 회사로 무선기기 자동검사장비를 제공하는 글로벌 업체다. 세계 최고의 무선통신업체, 공급업체 및 연구소에 서비스를 제공하는W2BI의 소프트웨어는 고객사들이 기기 품질과 출시 소요시간을 현저하게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W2BI는 기기 검사 응용프로그램 분야를 선도하며 데이터 서비스의 양 증가와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로 인해 점점 더해지는 복잡성을 해결하고 있다. W2BI는 포트폴리오에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추가하여 R&D, 적합성, 생산 및 장치 반환 응용프로그램 등을 포함해 IoT와 스마트폰 검사를 위한 완벽한 시스템을 시장에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w2bi.com 참조.

아드반테스트 코퍼레이션(Advantest Corporation)

세계적인 기술업체인 아드반테스트는 반도체 업계를 위해 자동검사장비(automatic test equipment, ATE)를 생산하는 유수 업체이자 전자 장비 및 시스템의 설계와 생산에 사용되는 측정기기 생산을 주도한다. 회사의 첨단 시스템과 제품들은 세계에서 가장 첨단화된 반도체 생산 라인에 통합되어 있다. 회사는 또한 나노기술 및 테라헤르츠 기술의 발전으로 혜택을 얻은 신흥시장을 위한 R&D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획기적인 3D 이미징 및 분석 툴과 포토마스크 제조에 필수적인 멀티비전 측정스캐닝 전자현미경을 도입했다. 1954년 도쿄에서 설립된 아드반테스트는 1982년 미국에 첫 번째 자회사를 설립한 이후 현재는 전세계에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advantest.com 참조.

이 보도자료에 제공된 모든 정보는 배포 당시 유효한 정보로서 변경될 수도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10060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EVA100 tester: http://goo.gl/gfwW0G

웹사이트: http://www.advantest.com

연락처

아드반테스트 코퍼레이션(Advantest Corporation)
주디 데이비스(Judy Davies)
408-456-3717
Judy.davies@advant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