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제주엔, 제주화장품 인증 획득

3월 출시 예정인 제주엔 신제품 8종, 제주화장품 인증마크 획득

‘2020 아시아 TOP 10’ 진입 위한 발판 마련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02-22 17:59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속에 K-Beauty를 전파하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의 제주엔(Jejuen)이 7일 제주화장품 인증(Jeju Cosmetic Cert)을 획득했다.

제주화장품 인증 제도는 제주 이미지를 마케팅에 무분별하게 활용하여 제주 이미지를 부각한 ‘비(非)제주 화장품’의 난립을 방지하고 제주의 우수한 프리미엄 원료들을 활용하여 시장가치가 있는 제주 화장품의 ‘제주(made in Jeju)’ 브랜드를 강화하고자 제주특별자치도에서 도입한 화장품 인증 제도다.

제주화장품 인증마크(Jeju Cosmetic Cert)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제품에 반드시 제주도산 청정성분을 10% 이상 포함하고 제주도에서 생산(made in Jeju)해야 하는 등 인증 조건이 까다롭다.

제주화장품 인증마크를 받은 제주엔(Jejuen) 신제품은 익스트림 마이크로 실키 마스크팩(Jejuen Extreme Micro Silky Mask) 5종과 동안 발효 서리태라인(Jejuen Black Bean Ferment) 3종 등 총 8종이다.

제주엔 익스트림 마이크로 실키마스크팩은 제주의 청정 자연성분(제주산 동백꽃, 알로에, 유채, 검정콩 등)이 피부에 효율적으로 전달될 수 있게 한 텐셀시트 마스크팩(sheet mask pack)이다. 제주엔 동안발효 서리태 라인은 비타민 E가 풍부해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에 도움을 주며 단백질 함량이 높아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는 제주산 서리태를 함유했다. 신제품 익스트림 마이크로 실키 마스크 5종과 동안 발효 서리태라인 3종은 3월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미코스메틱 연구개발팀은 다년간 축적된 제주지사만의 지속적인 제주 소재 관련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이 인증 조건이 까다로운 제주화장품 인증마크 획득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환경 오염, 자연 파괴 등으로 청정 소재를 활용한 화장품에 대한 국내외 수요가 증가하는 현재 화장품 추세를 보았을 때 제주화장품 인증마크 획득을 통한 청정 화장품 브랜드 확보는 큰 강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아미코스메틱의 비전인 ‘2020 아시아(ASIA) TOP 10’에 진입할 수 있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6건,특허 출원 및 등록 104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8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한 바 있다.

제주엔 홈페이지: http://www.jejuenmall.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주)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