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바이오티®(PEARL by OT®) 이세(eSE), 중국 모바일 결제서비스 인증 획득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7-02-23 13:15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내장형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공급업체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는 새로운 버전의 내장형 보안 요소(Secure Elements)인 펄바이오티® (PEARL by OT®)가 중국의 MTPS 모바일 결제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발표했다.

MTPS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기술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중국의 인증 제도이다. 보안 요소에서 서버,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모바일 기반의 결제 솔루션에 포함되는 모든 요소들은 중국 시장 출시 전에 MTPS 인증을 받아야 한다.

새롭게 발표된 펄(PEARL) 900k v4+도 시장에 출시되는데, 그 특징으로는 독보적인 900킬로바이트의 사용자 메모리,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와의 통신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강화된 SPI* 구현, 그리고 사용자가 자신이 사용하던 기기를 수리하거나 재판매하고 싶을 때 펄 v4+에 들어 있는 개별적인 애플리케이션과 인증서들을 모두 제거시킬 수 있는 새로운 메커니즘 등을 들 수 있으며, 전 세계 주요 결제체계에서 인증을 획득한 최신 생체인식 결제 애플릿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신제품 발표로 OT는 첨단 다중애플리케이션 이세(eSE)를 통해 시장에서의 펄바이오티®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스마트폰이 점점 더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고 민감한 생체 정보를 저장하고 처리하는 추세에 따라 사용자 인증, 데이터 보호 및 프라이버시와 관련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더욱이 스마트폰은 서로 연결된 객체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시발점이다. 205Mu+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통해 이미 전 세계에 보급된 펄바이오티®는 주문생산업체들이 전 세계 주요 결제체계에서 인증하는 새로운 비접촉 서비스(contactless service)를 활용하고, 주요 국가의 인증을 받지 않아도 되게 해준다. 또한 이 독특한 다중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은 접근 제어(access control), 생체인식, 안전한 저장장치용 케이스, 고부가가치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예를 들어, 펄바이오티®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운전자로 하여금 리모컨을 이용해 안전하게 자동차를 열고 시동을 걸 수 있게 해주는 열쇠 없는 안전한 시동 애플리케이션 및 이와 관련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OT의 접속장치(Connected Device) 제조 사업부문 상무이사보인 비켄 가자리안(Viken Gazarian)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서로 연결된 객체와 시스템에 처음부터 보안이 내장되어야 한다”며, “펄바이오티®는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공격에 대응해 인증서와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전 세계 결제체계의 엄격한 요건에 부응하는 한편, 오퍼레이터를 대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고 했다. 또한 “사용자 친화적인 NFC(근거리무선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주문생산업체 및 협력업체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SPI = 직렬 주변장치 인터페이스(Serial Peripheral Interface)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고객을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보안 생산 허브와 39곳의 보안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69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berth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oberthur.com/themworld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20056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트위터: http://twitter.com/OT_TheMcompany
링크드인: http://goo.gl/GRbqYK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홍보대행
엘란-에델만(Elan-Edelman)
클로에 티소유(Chloé Tisseuil)
+33 1 86 21 50 54
chloe.tisseuil@elanedel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