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솔루션, 제7차 파트너 정기모임 개최… 비정형텍스트 데이터 분석 솔루션 소개

뉴스 제공
데이타솔루션 코스닥 263800
2017-02-23 14:07
서울--(뉴스와이어)--IT 솔루션 & 서비스 전문기업 데이타솔루션(대표이사 배복태)이 16일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비정형텍스트 데이터 분석 솔루션’에 대한 제7차 파트너 정기 모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데이타솔루션의 파트너 제도 소개를 시작으로 자체 개발한 비정형텍스트 수집·전처리·분석 솔루션 BIGstation, 비정형텍스트를 활용한 연구방법론 및 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되었다.

데이타솔루션 이시영 이사가 발표한 1부에서는 BIGstation에 대한 소개와 시연 시간을 가졌으며 향후 파트너들의 연구 분야에 BIGstation이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한 안내의 시간이 펼쳐졌다. 이어진 2부에서는 한국보건사회연구원 빅데이터연구 센터장 송태민 박사가 비정형텍스트를 활용한 구체적인 연구방법론 및 사례를 소개하여 비정형텍스트 데이터 분석에 대한 파트너들의 이해를 도왔다.

각 발표 후 질의응답과 네트워킹 시간에는 심도 질문으로 다양한 의견이 공유되었으며 파트너 소개의 시간을 가져 파트너들끼리 각 연구와 관심 분야에 대해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데이타솔루션은 SPSS를 비롯한 Advanced Analytics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폭 넓게 활용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협력 파트너로 삼고 있다. 현재까지 약 270명의 파트너를 모집하였으며 파트너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한 파트너는 이번 모임을 통해 데이타솔루션이 제공하는 비정형텍스트 데이터 분석 솔루션이 연구에 있어 도움이 많이 될 것이라며 또 다른 주제의 파트너 정기모임이 진행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트너 제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데이타솔루션 사용자 포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이타솔루션 개요

㈜데이타솔루션은 예측분석 및 머신러닝 솔루션 선두기업이다. 공공, 금융, 통신, 유통, 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160여개 이상의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최적화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

데이타솔루션 사용자 포탈: http://spss.datasolution.kr

웹사이트: http://datasolution.kr/

연락처

데이타솔루션
서명진
02-3467-7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