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MWC 2017에서 사물인터넷의 신뢰성을 구축하는 다양한 솔루션 시연

뉴스 제공
Gemalto
2017-02-24 08:06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7(MWC 2017)에서 사물인터넷(IoT)이 신뢰성 있는 사물 인터넷(IoTT)으로 탈바꿈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젬알토는 첨단 암호화 기술과 강력한 신원관리 역량을 바탕으로 기기와 클라우드 내에 있는 민감함 데이터를 보호하고 스마트 시티, 커넥티드 카, 각종 소비재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신뢰성을 구축하고 있다.

젬알토 부스(Hall 2 No. 2J29)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젬알토가 On-Demand Connectivity 솔루션으로 원활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능력을 시연할 Turning Things On 캠페인에 대한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일례로 사용자는 이 캠페인을 통해 새로 구입한 태블릿을 즉각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가입 계획을 선택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젬알토는 이와 더불어 고객이 서비스 사업자에게 신분증, 혹은 면허증 상의 디지털 사진이나 셀카 사진을 전송하기만 하면 생체 인증이 완료되는 온라인 등록 및 가입 절차도 시연할 예정이다. 고객이 찍은 셀카 사진은 빠르고 안전한 금융 거래에도 사용되고 있다.

* 젬알토의 IR 관계자들이 2017년 2월 27일 오후 3시(현지시간) 웹캐스트로 중계되는 세션을 마련해 임베디드 SIM과 온디멘트 커넥티비티가 사물인터넷을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발표하는 자리를 갖는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젬알토의 전문가들은 변화하는 자동차 생태계 속에서 젬알토의 신기술들이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 수요에 어떻게 대응하는지를 설명하게 된다. 디지털 차량공유 유스케이스를 보면 사용자는 차량을 선택한 뒤 신원과 면허 유무를 인증하고 모바일상으로 결제를 한다. 그런 뒤 단말기에 가상 키를 다운로드 받아 지문으로 차량 문을 열게 된다.

이러한 디지털 신원 인증은 차량 사용 시간 동안 Wi-Fi 서브스크립션을 원활하게 활성화하는 등 사용자 개개인이 선호하는 설정에 자동으로 맞춰 구성할 수 있다. 혁신적이고 안전한 젬알토의 솔루션이 스마트 시티를 현실로 구현하는 모습도 시연된다. 여기에는 IoT 기능이 탑재되고 전기차 충전과 지능형 방문자 집계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신형 가로등이 포함된다.

젬알토의 프레데릭 바스니에(Frederic Vasnier) 모바일 서비스 및 IoT 부문 부사장은 “GSMA에 따르면 모바일 커넥티비티가 전세계 GDP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3.8%에 도달했다”며 “방문자들은 MWC 2017 젬알토 부스 방문자들은 3조 달러의 경제적 기회를 창출할 모바일 커넥티비티가 가져다 주는 혜택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파악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Gemalto 개요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 글로벌 리더로 2015년 기준 연간 매출액은 31억 유로에 달하며 180개 이상의 국가에 고객사를 두고 있습니다. 젬알토는 갈수록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는 디지털 세계에 신뢰성을 공급한다. 젬알토의 기술과 서비스는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신원 정보를 인증하고 데이터를 보호해 개인 기기, 커넥티드 오브젝트, 클라우드 및 이들 사이에서 안전함을 유지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결제부터 기업 보안, 사물인터넷에 이르기까지 현대 생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젬알토는 사람, 거래, 사물을 인증하며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소프트웨어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수십억 명의 사람과 사물을 대상으로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는 14,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118곳의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45곳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27곳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9개 국가에 분포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합니다.

상세 설명: http://www.gemalto.com/investors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아메리카
Philippe Benitez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Shintaro Suzuki
+65 6317 8266
이메일 보내기

대중국
Vivian Liang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