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L, 온라인 고급 인증과정 개설로 교육 포트폴리오 확대

2017-02-24 10:15
로잔,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관리 교육 기관인 로잔호텔학교(Ecole hôtelière de Lausanne, 이하 EHL)이 새로운 고급 인증과정(Advanced Certificates)을 개설하고 그 첫 번째 과정인 ‘Driving Hotel Revenues’ 프로그램의 등록을 받고 있다. 12주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EHL 디지털 교육 플랫폼(EHL Digital Education Platform)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뛰어난 유연성과 역동성 높은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EHL의 새로운 온라인 호스피탈리티 관리 과정(hospitality management courses)은 노하우를 신속하게 업데이트하길 원하는 업계 리더들을 위해 고안됐다. EHL 디지털 교육(EHL Digital Education) 플랫폼은 다양한 동영상, 온라인 포럼, 멀티미디어 콘텐츠 등을 통해 EHL의 교수들과 업계 파트너들의 전문지식을 원격으로 제공한다. 주당 8시간 정도의 학습이 요구되는 고급인증과정은 호스피탈리티 관리의 주요 관점에 중점을 두고 가장 선진화되고 적용 가능한 지식을 제공한다. EHL 인증서는 전문성 개발 및 업계의 모범 사례를 유지하겠다는 노력을 증명하는 것이다.

각 고급인증과정(Advanced Certificate)은 같은 주제의 서로 다른 측면을 다루는 세 가지의 개별 인증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기간에 특정한 교육이 필요한 호스피탈리티 전문가들을 위해 독립적으로 4주 인증과정도 가능하다. 첫 번째 고급인증과정은 호텔의 유통전략(Distribution Strategy), 매출관리(Revenue Management) 및 전자마케팅(e-Marketing)을 다룰 예정이다.

EHL 최고경영자인 미쉘 로샤(Michel Rochat)는 “최근에 추가된 교육과정은 독립적인 호텔리어들과 국제 임원들에 이르기까지 많은 호스피탈리티 리더들로부터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들 중 일부는 소셜미디어와 기타 디지털 혁신 이전부터 업계에 종사해왔으며 자신의 지식을 업데이트해야 할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다. 이는 업계의 요구사항을 경청하고 세계 최고의 학습 솔루션을 구축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또 한번 표출한 것이다. 아킴 슈미트(Achim Schmitt) 박사가 이끄는 뛰어난 교수진이 업계와 긴밀히 협력해 EHL 커뮤니티가 진정으로 자랑스러워하는 역동적이고 유익하며 도전적인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EHL 고급인증과정(EHL Advanced Certificates) 등록은 현재 (http://certificates.ehl.edu)에서 진행 중이다:

‘Driving Hotel Revenues’ 프로그램의 자세한 정보는 introductory video 참조.

로잔호텔학교(Ecole hôtelière de Lausanne, EHL) 개요

로잔호텔학교(EHL)는 전통적인 스위스 호스피탈리티를 전수하는 사절로서 1893년 이후로 호스피탈리티 교육 부문에서 선두주자였다. EHL은 EHL의 가치와 유산으로 결합된 2만 5000명의 호스피탈리티 매니저로 구성된 독자적인 전문가 집단을 만들었고 이들에게 지속적으로 영감을 제공하고 있다.

EHL은 학사(Bachelor), 이학 석사(Master of Science), 경영학 석사(MBA), 경영자 MBA(Executive MBA), 전문가 과정(a Master Class) 등 5개의 학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학과 포트폴리오(academic portfolio)는 업계와 학생 둘 다의 필요에 맞게 전개되도록 개발돼 세계 전역의 젊은 인재들이 EHL 교육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광범위한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다.

EHL은 106개에 달하는 여러 나라에서 온 열정적이고 재능 있는 2685 명의 학생에게 대학 교육을 제공하며 주기적으로 세계 최고의 호텔 관리 학교라는 인정을 받고 있다. EHL은 호스피탈리티 교육에 집중하는 그룹인 EHL SA의 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EHLnews)에서 로잔호텔학교를 팔로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100627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hl.edu/en

연락처

로잔호텔학교(Ecole hôtelière de Lausanne)
쉐리프 맘도우(Sherif Mamdouh)
홍보수석
+ 41217851053
communication@ehl.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