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최초의 글로벌 서바이벌 시리즈 ‘비스트마스터: 최강자 서바이벌’ 오늘 공개

거대 규모의 장애물 코스 ‘비스트’를 정복할 영광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뉴스 제공
넷플릭스
2017-02-24 11:12
서울--(뉴스와이어)--넷플릭스 최초의 글로벌 서바이벌 시리즈 ‘비스트마스터: 최강자 서바이벌(Ultimate Beastmaster)’이 넷플릭스를 통해 24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에 공개된다.

2월 23일 진행된 미디어·VIP 시사회는 ‘비스트마스터:최강자 서바이벌’ 한국 진행자인 박경림이 참석해 촬영 소감 및 생생한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박경림은 “세계 유수의 진행자 및 선수들과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고 설렜다”며 “출연 제안을 받자마자 하지 않을 이유가 전혀 없었다”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또한 박경림은 “LA에 위치한 깊은 산 속에서 매일 12시간씩 9일 동안 촬영하는 힘든 스케줄이었지만 한국 선수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면서 에너지를 얻어 열심히 응원했다“며 ”우리 선수들이 해외 선수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체격이 작은데도 불구하고 정말 선전해 주었다”고 말했다.

‘비스트마스터: 최강자 서바이벌’은 한국, 미국, 브라질, 멕시코, 독일, 일본 등 6개국이 경쟁에 참여한 글로벌 서바이벌 시리즈다. 극한의 신체적, 정신적 능력을 요하는 압도적인 규모의 장애물 코스 ‘비스트(The Beast)’를 정복하는 영광의 승자인 ‘비스트 마스터’를 선발하는 시리즈다.

시리즈는 6개국에 맞는 현지화 버전으로 각각 제작되었으며 각 국가의 진행자가 해설을 맡았다. 유명 진행자 또는 인기 운동선수들이 시리즈의 해설을 제공하는 가운데 한국 진행자는 코미디언·진행자인 서경석과 박경림이 맡아 한국 시청자들만을 위한 흥미진진한 해설을 제공한다.

‘비스트마스터: 최강자 서바이벌’에는 무려 108명의 도전자가 출연한다. 퍼스널 트레이너, 스포츠 강사를 비롯해 엔지니어, 헤어드레서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전 세계 도전자들이 한데 모여 자신의 한계점에 도전하게 된다.

한국 도전자 명단

△방창석 (전 특수부대원)
△오대성 (퍼스널 트레이너)
△김동건 (퍼스널 트레이너)
△박희용 (아이스 클라이머)
△김현호 (크로스핏 트레이너)
△이진봉 (전 특수부대원)
△김종석 (퍼스널 트레이너)
△이구훈 (크로스핏 선수)
△강경덕 (퍼스널 트레이너)
△한면덕 (피트니스 모델)
△장성순 (수영 코치)
△권태호 (배우/피트니스 모델)
△김태윤 (파쿠르 코치)
△이태영 (스턴트 감독)
△김우철 (농구 선수)
△유우성 (MMA/종합격투기 파이터 챔피언)
△김윤환 (체조 선수/학생)
△김윤경 (체조 선수/학생)

시리즈 개요

제목: 비스트마스터: 최강자 서바이벌 (원제: ULTIMATE BEASTMASTER)
총제작: 실베스터 스탤론, 데이브 브룸
진행: 서경석, 박경림
제공: 넷플릭스
공개: 2017년 2월 24일

넷플릭스(Netflix) 개요

넷플릭스(Netflix)는 인터넷 TV 네트워크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현재 190여개 국가에 9,30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넷플릭스 자체 제작 오리지널 시리즈, 다큐멘터리, 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소비되는 시간은 하루 평균 1억 2,500만 시간 이상이다. 모바일,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톱 PC를 포함해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대부분의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동영상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광고나 약정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tflix.com

연락처

넷플릭스 홍보대행
MSLGROUP
허새롬 과장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