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와 텔레노어 그룹, SIM 디지털화 시대에 앞서 파트너십 맺어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7-02-24 13:20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최대 이동통신 기업 중 하나인 텔레노어 그룹(Telenor Group)이 소비자와 M2M 제조사를 위해 OT의 구독관리기술 eUICC를 출시하기 위해 OT를 선택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은 SIM 카드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하기 위한 새로운 단계다. OT의 구독관리기술(Subscription Management technology) eUICC를 채택함으로써 텔레노어 그룹은 디지털 변환 프로그램을 추진해 커넥티비티 운영을 확대하고 그럼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완전히 디지털화된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현재 텔레노어 그룹은 전세계 13개 사업 부문에 걸쳐 2억100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OT는 이들에게 첨단 핵심 플랫폼 기술을 공급하게 된다.

종합적인 구독관리기술을 통해 OT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투명한 기술을 제공해 이동통신의 연결성 필요를 충족하고 최종사용자에게 원활한 체험을 전달한다.

OT의 구독관리 플랫폼은 소비자를 위한 SGP.22-v2.0와 M2M 사용자를 위한 GSMA SGP.02-v3.1의 최신 GSMA 표준을 준수해 배치되게 된다.

OT의 피에르 바리알(Pierre Barrial) 모바일 네트워크 운영자 담당 상무이사는 “우리는 텔레노어 그룹이 디지털 혁신을 위해 오버츄어를 선택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OT는 전세계 텔레노어 그룹 계열사에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해 완벽한 통합과 소비자의 최적화를 위한 길을 닦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텔레노어 그룹의 계열사가 eUICC 기술을 갖춘 많은 새로운 디바이스에 대응하게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고객을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보안 생산 허브와 39곳의 보안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69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oberthur.com/themworld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2230056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홍보대행
엘란-에델만(Elan-Edelman)
클로에 티소유(Chloé Tisseuil)
+33 1 86 21 50 54
chloe.tisseuil@elanedelman.com